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눈물나네요..!!!!!!!

by 샬롬♡예루살렘 2012. 3. 13.



북자들의 증언인데요 어린애들도 고문당한 걸 증언하는데(5:40) 너무 가슴아프네요 
탈북자 북송 어떻게든 막아야 합니다. 우리가 침묵으로 일관하면 그들은 죽습니다. 다시 한번 촛불시위가 온 전역에 일어났으면 좋겠네요 
중국 지인들, 외국친구들에게도 이사실을 알립시다.!!
우리가 시작합시다. 중국대사관 앞, 부산역, 광화문으로 나가서 우리 동포를 살리는 거룩한 물결을 일으킵시다.!!!
개성공단에서 나온 돈은 북한주민에게 가지 않고 북한 군부와 지도층으로 흘러간다고 합니다. 그 돈으로 무기개발하고 정치범수용소 유지하는데 돈을 쓰겠죠. 무조건적인 지원은 북한정권만 계속 유지해주는 꼴이 되죠
과거 서독은 동독을 지원할 때 조건을 달았다고 합니다. 정치범수용소를 해체하고 인권을 개선시켜라 등의 조건을 달고 이것을 이행할 시에만 그에 맞게 지원을 해줬죠. 이것이 우리가 갈 길입니다.
탈북자 증언에 의하면 우리가 지원한 쌀은 곧바로 군부대로 들어간다고 합니다. 조사원들이 오면 군복과 차만 바꾸고 그들이 나가면 바로 그것도 군부대로 간다고 합니다. 
북한주민을 돕는 방법은 중국을 통해 장마당(시장)으로 물자가 들어갈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탈북자를 돕는 단체들이 중국에 물자를 보내고 있습니다. 이들을 후원하고 도와야 합니다.
또한 중국정부와 조용한 외교로 풀겠다는 것은 이문제를 풀지 않겠다는 말입니다. 중국은 인권보다 국익이 우선하는 나라이므로 이들을 국제사회와 협력해서 압박하지 않는다면 이일은 풀리지 않습니다. 과거 우리가 침묵하는 동안 매년 오천면 이상이 북송되었다고 합니다. 이제 침묵하지 맙시다. 거리로 나섭시다. 
지금 국제사회에서도 이 문제를 심각하게 인식하기 시작했습니다. 이것을 전세계적인 문제로 이슈화시켜서 중국을 압박하고 탈북자 북송을 저지합시다.!!!!


출처 : 주님을 기다리는 신부들
글쓴이 : VERITA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