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짐승의표 6 6 6 ▧

[스크랩] 2016년 1월 19일 `론` 형제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경고: 위험한 때가 다가온다."

by 샬롬♡예루살렘 2016. 1. 20.

2016년 1월 19일 '론' 형제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경고: 위험한 때가 다가온다."

=========================================

"나를 신뢰하라.
그러면 모든 것이 잘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지금은 그 어느 때보다도 너희가 나를 온 심령으로
찾아야 한다.
위험한 때가 다가오기 때문이다.

나는 애곡한다.
너무나 많은 사람들이 지식이 없어서 잃어버려질
것이기 때문이다.

바로 이 순간, 다른 때와 같지 않은 시간이
우리에게 이르렀다.
그리고 나는 너희가 잃어버려진 자들과
나를 친밀하게 알지 못하는 자들을 위해
계속해서 기도하는 것을 필요로 한다.

나는 각각의 모두를 똑같이 사랑한다.
그러나, 나는 누구를 선택하기를 원하는지에 대해
이 지구에서 자유 의지를 주었다.
나? 아니면 세상?

주의를 기울이라.
갑작스런 파괴가 가깝기 때문이다.
그리고 이것은 미지근한 자들을 깨우기 위한 것이다.
내가 너희를 토해 내겠다고 경고했었기 때문이다.

이것은 많은 이들에게 아주 괴로운 시간이 될 것이고
그 길은 어려울 것이다.

일단 이런 일이 발생하면
정부는 너희가 너희 손이나 이마에 짐승의 표를
받아야 한다고 주장할 것이다.
이것이 너희로 하여금 사고 팔 수 있게 할 것이다.
보안 목적으로 너희가 누구인가에 대한 모든 정보가
그 안에 들어 있다.

이것은 너희 삶에서 가장 큰 결정이 될 것이다.
만일 너희가 이것을 선택하고
내가 내 거룩한 말씀에서 지시한 것을 저버리면
너희는 영원히 잃어버려질 것이다.

남겨지는 자녀들은 나에게 너희의 신뢰을 둘 수
있다.
내가 내 천사들과 종말 전사들에게
너희가 어떻게 내 나라로 들어올 수 있는지 인도하고
가르치게 할 것이다.
고난의 때에 믿음과 신뢰가 가장 큰 도구가 될
것이다.

지금 말하고 있는 이 순간에도 나는 일부 종말의
군대를 준비시키고 있다.
나팔이 불려질 때 너희는 빛나기 시작할 것이고
사람들은 그들이 보고 있는 광경에 놀랄 것이다.

이때가 너희가 내 이름으로 기적과 표적과 이사를
일으키며 아버지를 영화롭게 하기 시작할 때이다.

사람들은 답을 찾으며 우왕 좌왕 할 것이다.
이 때가 너희가 그들을 가르칠 때이다.
내가 할 말을 너희 입에 넣어줄 것이고
많은 이들이 구원받을 것이기 때문이다.

너희가 내 나라에서 일꾼이 되기를 구한 것에 대해
나는 너희가 너무나 자랑스럽다.
훨씬 많은 자들이 이 세상의 염려에 사로잡혀 있기
때문이다.
이것이 내가 추수는 많으나 일꾼은 적다고 말한
이유이다.

계속해서 준비하라.
여호와의 날이 급속히 다가오고 있기 때문이다,
자녀들아.
너희는 그 날과 그 시를 알지 못하기 때문이다.

이것이 너희 빛이 희미해지지 않도록
등에 기름을 가득 채우고 있으라고 내가 말하는
이유이다.
너희의 사역이 헛되지 않기 때문이다, 자녀야.
그리고 천국에서 너희의 상이 클 것이다.

너희의 왕, 예슈아 하 마쉬악 (예수 그리스도)"


Creation 님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