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 그리스도 ♡

[스크랩] 2016년 2월 21일 `웬디` 자매가 본 환상입니다. (하나님의 보호의 울타리)

by 샬롬♡예루살렘 2016. 2. 25.

2016년 2월 21일 '웬디' 자매가 본 환상입니다.
(하나님의 보호의 울타리)

=====================================

나는 밤에 거대한 절벽같은 것 아래에서 빛이
올라오는 것을 봅니다.
그 다음에 나는 내가 봤던 그 절벽 아래에서
헬리콥터가 올라오는 것을 봅니다.
그 절벽은 골짜기였는데, 산 꼭대기까지 연결되어
있었습니다.

기습 공격이 따라옵니다.
아주 많은 헬리콥터들이 차례 차례로 한 동네의 집들
위에 폭탄들을 떨어뜨리기 시작합니다.
나는 그 집들이 불타 오르고, 사람들이 거기서
도망가는 것을 봅니다.

그 다음에 나는 폭탄 하나가 같은 동네에 있는 다른
집 위에 떨어지는 것을 봅니다.
그러나, 이 폭탄은 하나님의 보호에 흡수됩니다.
그 집 주위에는 보이지 않는 보호막이 있습니다.
(하나님의 보호의 울타리).

그 헬리콥터의 지휘관이 무슨 일이 있었는지,
즉 그 폭탄이 그 집에 아무 영향을 주지 못했다는
말을 듣습니다. 그 지휘관이 말합니다.
"병사, 그 집으로 돌아가라. 이번에는 그 집이 불탈
것이다."

그들은 그 집에 또 다른 폭탄을 떨어뜨립니다. 그리고, 이번에는 그 폭탄이 방향을 바꾸어서
그 헬리콥터로 바로 돌아가서 쏘고,
그것이 폭발합니다. 헬리콥터가 추락할 때,
나는 이 소리를 듣습니다. "메이데이! 메이데이!"

(메이데이: 선박?항공기의 국제 조난 무선 신호)


'주께서 그와 그의 집과 그의 모든 소유물을
울타리로 두르심 때문이 아니니이까
주께서 그의 손으로 하는 바를 복되게 하사
그의 소유물이 땅에 넘치게 하셨음이니이다'
(욥기 1:10)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