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일흑암 CERN ▧

(펌) 3 일 간의 암흑 동안에 관한 지시 (2016년 3월 6일 계시적 메세지)

by 샬롬♡예루살렘 2016. 3. 7.

 

 


펌 출처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99

 

 


2016년 3월 6일 '테리 테플린' 자매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시편 91편"
(3 일간의 암흑 동안에 관한 지시)

 

 

============================================================================

 

 

 

"이것은 이 때를 위한 시편 91편에 관한 레마 말씀 계시이고,

이 메신저와 나의 다른 메신저들과 그들의 메세지들을 통해

내가 너희에게 주어 오고 있는 준비와 지시사항들을 한데 묶어줄 것이다.

 

나는 너희의 신뢰와 믿음과 분별을 강화하고 나의 이해를 얻기 위해
내 안에 머물라고 너희에게 말했다.

나는 너희가 집 안이나 너희가 가도록 인도되는 곳에
머물러야 할 때가 있을 것이라고 너희에게 말했었다.


내가 너희가 있는 곳에 나타날 것이다.
너희는 문을 열지 않아도 될 것이다.

내가 너희가 있는 곳으로 갈 것이고,
너희는 문이나 창문을 열면 안되고,
블라인드(또는 커텐)를 닫아야 한다.
너희를 나오게 하려고 노력할 많은 것들이 있을 것이기 때문이다.


그들은 그들이 너희의 친구나 가족,
심지어 경찰이라고 너희가 믿게 하려고 시도할 수도 있다. 그들을 믿지 말아라.


너희는 보호될 것이고, 돌보아질 것이다.
그러므로, 두려워하지 말아라.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그들은 새 사냥꾼들이 먹이감을 올무에 걸리게 하듯 온갖 종류의 전술들을 사용할 것이다.

 

 


나는 너희 안에 있는 세미한 음성이고, 너희는 분별을 사용해야 한다는 것을 기억해라.

지금쯤은 이미 너희가 모든 것을 점검하기 위해 보통의 수단으로 갈 필요가 없어야 한다.


이것을 하는 것을 멈추라는 말이 아니라,
너희가 그렇게 할 수 없을 수 있는 때가 있을 것이고,
너희가 아주 빨리 결정을 해야만 할 때가 있을 것이라는 것이다.


너희에게 시간이 있는 동안, 일상의 결정들로 지금 너희의 능력을 시험해 보아라.
이것이 너희가 내 안에서 너희의 믿음과 평안을 신뢰하는 것을 도울 것이다.

 

내가 너희에게 하라고 요구해 오고 있는 모든 것들은 다가올 때를 위해

너희를 훈련시키기 위해서와, 흑암의 날들 동안에 다가올 사건들을 위한 것이었다.

 

너희 모두가 전사들의 일부가 되지는 않을 것이다.
그들 모두가 동시에 훈련을 위해 취해지지는 않을 것이고,

너희는 휴거 전에 일들을 겪게 될 것이다.


새 사냥꾼의 음성에 속지 말고, 내 안에 머물러라.

 

 

{시편 91:1-6}


'지존자의 은밀한 곳에 거주하며 전능자의 그늘 아래에 사는 자여,
나는 여호와를 향하여 말하기를 그는 나의 피난처요 나의 요새요
내가 의뢰하는 하나님이라 하리니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그가 너를 그의 깃으로 덮으시리니 네가 그의 날개 아래에 피하리로다
그의 진실함은 방패와 손 방패가 되시나니
너는 밤에 찾아오는 공포와 낮에 날아드는 화살과

어두울 때 퍼지는 전염병과 밝을 때 닥쳐오는 재앙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로다'

 

 

<집회서 (70인역 가운데 하나인 외경) 11:30>
'오만한 자의 마음은 새장에 갇힌 메추라기와 같으며 첩자처럼 너의 멸망을 기다리고 있다.'

새 사냥꾼은 전문적으로 새를 잡는 사람이다.
총기가 있기 전에는, 땅에 퍼뜨린 그물이나 덫이나 올무로 새들을 잡았다.


둥지에서 어린 새들을 데려가서 손으로 키우고,
그들이 아주 잘 길들여졌을 때 그들을 숨겨진 새장에 가두어서,

그들의 우는 소리가 그들 종류의 다른 새들을 그 장소로 불러오면,
숨어 있던 활쏘는 사람들의 활이나 발사장치를 사용해서 그것들을 죽이는 방법이 있었다.

 

 


이것은 약 45 cm 길이에 약 1.3 cm지름의 꼬챙이로서 회전 동작으로 새의 다리에 쏘아졌고,
특히 새들이 언덕 위로 달려가고 있을 때 자고새나 메추라기같은

땅에 있는 새들의 무리로 쏘아지면 매우 효과적이었다.

 

또한 잡힌 새의 눈꺼풀을 꿰매고 가두어서 그것의 울음소리가

많은 수의 새들을 호기심으로 불러들여서 그것들이 앞서 언급되었던

여러 방법들로 잡힐 수 있게 하기도 하였다.

 

새 사냥꾼은 새장에 갇히는 애완동물로 사용되는 비둘기나

다른 새들에 대한 수요를 공급하였고,
야생 비둘기와 비둘기들을 시장에 공급했으며, 그런 작은 새들은 식용으로 사용되었다.

 

 

 

{시편 91:3}
'이는 그가 너를 새 사냥꾼의 올무에서와 심한 전염병에서 건지실 것임이로다'

 

{시편 91:9-11}
'네가 말하기를 여호와는 나의 피난처시라 하고
지존자를 너의 거처로 삼았으므로
화가 네게 미치지 못하며 재앙이 네 장막에 가까이오지 못하리니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령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너희 중 지구를 걷게 될 자들의 시간에도 이것은 역시 사실이다.
너희는 훈련될 것이고, 만일 너희가 내 안에 머물면 너희는 모두 괜찮을 것이다.

 

 

{시편 91:6-8}
'어두울 때 퍼지는 전염병과 밝을 때 닥쳐오는 재앙을 두려워하지 아니하리로다
천 명이 네 왼쪽에서, 만 명이 네 오른쪽에서 엎드러지나

이 재앙이 네게 가까이 하지 못하리로다
오직 너는 똑똑히 보리니 악인들의 보응을 네가 보리로다'

 

 

{시편 91:11-16}
'그가 너를 위하여 그의 천사들을 명령하사

네 모든 길에서 너를 지키게 하심이라
그들이 그들의 손으로 너를 붙들어 발이 돌에 부딪히지 아니하게 하리로다
네가 사자와 독사를 밟으며 젊은 사자와 뱀을 발로 누르리로다
하나님이 이르시되 그가 나를 사랑한즉 내가 그를 건지리라


그가 내 이름을 안즉 내가 그를 높이리라
그가 내게 간구하리니 내가 그에게 응답하리라
그들이 환난 당할 때에 내가 그와 함께 하여 그를 건지고 영화롭게 하리라
내가 그를 장수하게 함으로 그를 만족하게 하며

나의 구원을 그에게 보이리라 하시도다'


 

 

번역 & 게시 - Creation 님, 최보배님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99

Psalms 91 Message 105

I have another message he has been giving me today

but now tells me I have no time to turn into video

https://www.youtube.com/watch?v=SHlRvREZQf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