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주님을 밟고 올라가서 설교하는 목사들

by 샬롬♡예루살렘 2013. 12. 28.

2013.9.4 (수)

기도중에 0 0 0 목사님과 큰 교회 목사님 들이 보였다

그리고 그 앞에는 수많은 성도들이 모여 있었다

내가 강대상 뒤로 돌아가 목사님들의 뒤를 보았다

그런데 참 충격적이게도 주님이 자신의 몸으로 그들을 받치고 계셨다 아니 그들에게 밟혀

있었다. 그들은 주님의 몸을 밟고 올라가 설교하고 있었다

주님의 모습은 온몸에 상처로, 옷은 찟기고 더러운, 한마디로 거지같은 모습이었다

그런데 그 목사들은 아무런 양심의 가책도 느끼지 않는 듯

그 수많은 성도들에게 설교를 해댔다

그리고 성도들은 무언가에 홀린 듯 자신의 주머니에서 반짝거리는 것(돈)들을

계속 목사에게 바쳤다 그러는 동안 주님은 그 목사들 발에 계속 짓밟히고 계셨다

주님은 한탄하시며 안타까워서 통곡 하고 계셨다 하지만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셨다

그리고 주님을 밟고 올라간 목사는 성도들이 반짝이는 것을 바칠 때마다

좋다는 듯이 주님을 짓밟고 아예 그 몸 위에서 펄쩍펄쩍 계속 뛰어대고 있었다

그리고 그 다음 장면이 나왔다

아주 작은 교회였다 정말 작은 교회였는데 성도들과 목사님이 울며 기도하고 있었다

그리고 그 옆을 보니 주님이 큰 교회 때와는 정반대인 아름답고 정결한 거룩한 모습으로

성도들과 목사들을 축복하고 계시었다 그리고 주님이 말씀하셨다

너희는 나를 왕으로 대우 할 것이냐? 문밖에 거지처럼 대우 할 것이냐?

너희가 나를 문밖거지를 대하듯이 대하였느냐 나도 마지막 날 그를 문밖거지를

대하듯 너희를 대할 것이다

너희가 나를 왕으로 대하였느냐 나도 마지막 날 너희를 왕으로 삼아 대해줄 것이다

선택 하여라 !

출처 : 시흥동 행복한교회
글쓴이 : 섬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