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 그리스도 ♡

[스크랩] [그림 묵상] 예수님으로 가득 채우기

by 샬롬♡예루살렘 2015. 1. 7.

 

 

 

돌아보면, 내 의지대로 살아왔던 2014년이었습니다.
나의삶, 나의 모든 것을 내 안의 그리스도께서 사셔야하는데..
내 의지대로, 내 욕심대로, 내 마음에 맞는 신앙의 모습으로만 살아왔습니다.
나는 경건한체, 혀의 힘으로 주의 자녀들에게 상처를 주기도했습니다.
그리스도를 믿어 구원은 받았으나 아직도 죄성으로 가득한 인간이기에
못난 죄인을 인도하사 아주 짧은 시간일지언정
내 안에 주의 음성으로 가득채우고 주의향기로 살 수 있게 도와주세요.

내가 그리스도와 함께 십자가에 못박혔나니 그런즉 이제는 내가 산 것이 아니요

오직 내 안에 그리스도께서 사신 것이라 이제 내가 육체 가운데 사는 것은 나를 사랑하사

나를 위하여 자기 몸을 버리신 하나님의 아들을 믿는 믿음 안에서 사는 것이라 (갈라디아서 2:20)

 

 

 

 

 

출처; 갓피플 / 조원진 작가님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오직예수안에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