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

[스크랩] 철저한 회개의 아름다움과 매우 임박한 동영상 메시지 - 홍의봉선교사

by 샬롬♡예루살렘 2015. 6. 9.

                        철저한 회개의 아름다움과 매우 임박한 동영상 메시지

 

짐 베이커(Jim Bakker)는 1980년대에 번영신학의 메시지를 내세워 잘 나가던 TV 부흥사였습니다. 그는 아내 타미와 함께 <PTL 클럽> 이라는 TV 프로그램을 방영하면서 매주마다 1백만불 이상을 끌어 모았고, <헤리티지 USA>라는 크리스찬 타운을 건립하는 등 엄청난 부를 끌어 모았습니다. 그러나 제시카라는 여성과의 섹스 스캔달에 휘말렸고, 24종목의 사기혐의로 기소되어 45년 형을 선고 받았으나, 재심에서 8년 형으로 감형되었고, 5년을 감옥에서 형을 산 후 집행유예로 1994년 출소했습니다.  형을 사는 동안 이혼의 아픔까지 겪은 그는 감옥소에서 철저히 회개하였고, 화장실 청소를 늘 자진해 맡으면서 말씀을 철저히 읽었습니다. 출소한 그는 철저히 낮아진 자세로 간증을 다니면서 번영신학이 말씀에 없는 거짓 메시지임을 역설했고, 간증 책도 출판하는 등 철저한 회개의 모습을 보였습니다.  그의 진실하고도 아름다운 회심의 모습은 미국인들에게 감동을 주었고, 그는 하나님께만 아니라 미국인들의 용서를 받아 재기하게 되었습니다. 그는 로리라는 여인과 재혼했고, 2003년부터 다시 TV 프로그램을 방영하고 있으나, 이제는 번영신학 메시지가 아니라 마지막 때와 주님의 다시오심을 전하는 전도자가 된 것입니다.

 

지난 5월 27일 올려진 그의 프로그램에는 Rick Wiles(릭 와일스)라는 초대손님이 간증을 했습니다.  릭은 전 세계적으로 방영되는 최대의 크리스찬 TV TBN 의 마케팅 책임자로 일하던 분이었습니다. (이 TBN 을 통해 저의 작품 "샤론의 꽃" 도 방영되고 있지요) 그는 전 세계를 누비면서 마케팅의 수완을 발휘하며 안락한 삶을 살고 있었습니다.  그러던 어느 날 주님은 그에게 미국이 멸망하는 충격적인 환상을 보여 주면서, 회개의 메시지를 전하라고 명하셨습니다.  마케팅 책임자인 자신에게 회개의 메시지를 전하라는 명은 너무나도 어이없고 불합리했습니다. 그러나 자신의 자녀에게 까지 주님이 나타나 말씀하시자 더 이상 순종하지 않을 수 없게 된 그는 TBN 을 사임하고, 교회들을 찾아 다니며 간증을 하면서 다가오는 미국의 멸망과 회개의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주님은 그에게 택사스의 어느 작은 기독교방송국을 허락해 주어 전파를 통해 메시지를 전하게 하였는데, 오늘날에는 마지막 때와 주님의 다시오심을 전하는 가장 영향력 있는 Trunews 로 성장하게 된 것입니다.

 

그러나 릭은 그동안 마이크 뒤에서 방송만 했지, TV 프로그램에 초대손님으로 출연하기는 처음이라고 짐 베이커와의 대담에서 밝혔습니다.  그리고 릭은 주님으로 부터 받은 충격적인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주님께서 얼마전 "I will give you a national audience just before Judgment strikes America" (미국에 심판이 임하기 직전 내가 네게 전국적인 청중을 허락하겠다) 라고 말씀하셨다는 것이고, 그 프로그램에 출연이 바로 전국적인 청중을 허락해 주신다는 말씀이 이루어진 것으로 확신된다고 말한 것입니다. 그 프로그램이 5월 27일 올려졌고, <심판이 임하기 직전> 이라고  하셨다면, 이제 미국에 심판이 임하는 것은 시간문제이고, 심판이 초읽기에 들어 갔다는 메시지가 다른 여러 경로들을 통해서도 전해지고 있는 것입니다.

 

(릭 와일스의 간증은 42:00-54:00)

https://www.youtube.com/watch?v=IPjBN-EEtm0

 

그동안 늘 강조해 드렸지만, 그 날과 그 시는 하나님 아버지만이 아시고, 주권은 하나님께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6일 전쟁>의 끝날까지를 유의하여 지켜보고 있지만, 지나가더라도 곧 이어 유대력으로 Tammuz 월이 시작되는데, 미국의 사역자들은 Tammuz 월이 짐승의 등장과 연관이 있는 월로 보고 있고, 그 다음으로는 Av 월로 이어지는데, Av월의 9일은 Tisha B'Av 로서, 그동안 여러 차례 소개해 드렸듯이, 하나님의 두 성전이 동일한 날 파괴되었던 것입니다.  한국의 어느 전도사는 Av 월 부터 환란이 시작된다고 받으셨다는데, 개인이 받는 메시지는 참조만 해야함을 늘 강조해 드렸지만, 일단은 항상 깨어 예비되어 있어야함이 가장 슬기롭고 현명한 자세인 것입니다.

 

하나님은 요나의 경우에서와 같이, 철저히 회개하고 돌아온 자를 항상 귀히 사용하시는데, 철저히 회개하고 돌아와 아름답게 쓰임을 받는 짐 베이커처럼, 한국교회의 주의 종들도 어서 속히 철저히 회개하고 돌아오게 되기를 소원하면서 이 글을 올려 드립니다.  끝까지 승리하십시요.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euibhon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