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내일 인류역사 가운데 세상을 뒤바꿀 실험이 진행되어질 것입니다,
인간은 시간여행을 연구하기 위한다고 말하지만, 결국은 그 틈을 통해 무저갱이 열리는 참혹한 결과를 낳게 될 것입니다.
이 무저갱이 열리면 그야말로 온 세상은 파괴와 전쟁과 고통의 시대로 전락될 것이며, 인간의 무지로 인해 인류는 상상을 초월하는 어둠의 시대로 돌입하게 될 것입니다.
이는 이미 성경에서 말씀하고 계시는 부분일뿐만 아니라, 하나님의 계획안에서 예정되어진 일이라는것을 알아야 합니다. 피조물인 인간이 계획하고 준비하고 진행하는것 같지만 더 큰 그림을 볼수있는 영안을 가지고 계시다면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한 부분이라는것 또한 깨달으실 수 있을 것입니다.
이미 몇달전부터 빛의 속도에 가깝도록 이미 cern은 가동되어지고 있고, 오늘 내일 이 빛의 속도로 회전하는 양성자들이 곧 서로 부딪치는 폭발이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이 일로 인한 여파는 그 누구도 장담할수도 없을뿐만 아니라, 어떠한 결과가 초래될지 아무도 모르는 일이기에 두렵고 떨릴뿐입니다.
인간의 무지와 교만과 과학기술만을 믿는 어리석음으로 말미암은 결과가 결국 무저갱을 깨움으로 파괴와 어둠의 왕을 깨우게 될 것입니다.
이 한편의 동영상을 보시면, cern이 무엇이며 지금 인간이 하고자하는 계획이 어떠한 결과를 낳게 될지를 자세히 아시게 될 것입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시험이 실패로 돌아가기를 바라는 마음이지만, 하나님의 섭리가운데 이뤄지는 일이기에 모든것 하나님께 맡길뿐 기도함으로 주님만을 바라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