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명 신앙일기 ♡

2012년 4월 18일, 수요일 -나의 안에 거하라-

by 샬롬♡예루살렘 2012. 4. 19.

 

 

2012년 4월 18일, 수요일

 

 

낮 시간에 내 속에서 복음성가, '나의 안에 거하라'가 흘러 나왔다..

 

기도 가운데 그랬던 것 같은데, 그것이 주님께서 내게 주시고 싶으신 말씀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나의 안에 거하라> 복음성가, 류수영 작사.작곡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손 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나의 안에 거하라 나는 네 하나님이니
모든 환난 가운데 너를 지키는 자라
두려워 하지 말라 내가 널 도와주리니
놀라지 말라 네손 잡아 주리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것이라
내것이라 너의 하나님이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내가 너를 보배롭고 존귀하게 여기노라
너를 사랑하는 네 여호와라..........................

 

 

 

 

기도: 주님, i need You and i love You, Lo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