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일흑암 CERN ▧

[스크랩] 2016년 2월 16일 `믹` 형제가 받은 메세지. "지금 그들에게 경고하라."

by 샬롬♡예루살렘 2016. 2. 17.

2016년 2월 16일 '믹' 형제가 받은 메세지입니다.
"지금 그들에게 경고하라."

=======================================

"자녀들아, 시간은 지금이다!
너희 자신들을 준비하라!
준비하라고 내가 너희에게 말한다.

내가 그것을 위해 너희 모두를 준비해 오고 있는
그 시간이 여기에 이르렀다.
너희 집안을 정돈하라. 전신갑주를 입어라.
앉아서 기도하라. 나의 보호를 구하라.
도와 달라고 내 아들에게 부르짖으라.
나의 강력한 보호의 날개 아래로 오라.
너희의 영을 먹여라. 너희의 등을 채워라.

이 지구 위에 임하는 것은 너희가 보았거나
경험했던 어떤 것과도 같지 않다.
내 자녀들아, 이것이 나의 마지막 부름이 될 것이다.

너희가 나팔 소리를 들을 때는 너무 늦을 것이다.
나는 돌아서지 않을 것이다.
너희의 전심으로 내 아들을 사랑하라.
회개하라.

하늘과 땅이 어둠 속에서 흔들릴 것이다.
그것은 아무도 이전에 본 적이 없는 것과 같을
것이다.
많은 이들이 두려움 가운데 있을 것이다.
그들은 그들의 하나님을 두려워해야 한다.
그들이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

계속해서 나를 조롱하고 나를 거절하는 자들은
나의 진노를 알게 될 것이다.

내 자녀들아, 그들에게 경고하라.
지금 그들에게 경고하라.
곧 이것은 너무 늦게 될 것이다.

지금 내 아들에게 순복하고 영원히 지속되는
생명을 가져라.
우리를 선택하고 영원한 지옥 불을 선택하지 말아라.
이 곳은 너희가 가고 싶지 않을 곳이다.
거기에는 빠져나갈 길이 없다.
나는 너희의 하나님이다.

죄를 사랑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을지어다!
나와 내 자녀들을 조롱하는 자들에게 화가 있을지어다!
나에게 고통을 가져오는 그들에게 화가 있을지어다!

자녀들아, 나팔을 불어라!
지붕 위에서 나를 선포하라.
그들이 너희를 거절할 때는 그들에게서 떠나라.
너희의 씨가 심겨졌다. 다음 것을 심어라.
곧 그들은 위대한 스스로 계신 자가 누구신지를 알게
될 것이다.

너무나 많은 이들이 내 대적에 의해 눈이 멀어졌다.
그러나, 곧 그 눈가리개가 제거될 것이다.
그들은 보고 진실을 알게 될 것이다.

나는 너희 모두를 너무나 많이 사랑한다.
나는 세상이 알 수 있도록 셀수 없는 경고들을
주고 있다.
나는 아무도 멸망하지 않고,
나의 아들과 관계를 가지기를 원한다.
그가 나에게로 오는 유일한 길이다.
나는 아버지이고, 항상 그럴 것이다.

야훼"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