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짐승의표 6 6 6 ▧

[스크랩] 2016년 2월 17일 밤에 `웬디` 자매가 받은 환상입니다.

by 샬롬♡예루살렘 2016. 2. 21.

2016년 2월 17일 밤에 '웬디' 자매가 받은
환상입니다.
(짐승의 표를 받은 후 그것을 다시 빼내도 소용이 없다.)

============================================

나는 어떤 엄마가 아기를 안고 있는 것을 보기
시작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집 현관 입구에 서서,
길로 걸어 내려가고 있는 그녀의 남편에게 손을
흔들고 있었습니다.

그 다음에 성령께서 나에게 이렇게 말씀하십니다. "짐승의 표."
그리고 나는 혼란스러워합니다.

그러나, 그 다음에 나는 자기 손의 살 속을 파내고
있는 어떤 사람을 봅니다.
그리고, 나는 이 사람이 짐승의 표를 꺼내려고 하고
있다는 것을 성령으로 알게 됩니다.
내가 본 것은 한 손이 어떤 종류의 도구를 사용해서
다른 손을 쑤시고 있는 것 뿐이었습니다.
그리고, 그녀는 쌀알처럼 보이는 RFID 칩을 꺼내서
그것을 아래로 던져 버립니다.
그 다음에 그녀는 회개하려고 하면서 여호와
하나님께 기도합니다.
그리고, 검은 벽이 즉시 바로 그녀 앞에 올라옵니다.
환상의 끝입니다.

나는 그 짐승의 표를 파내던 사람이 그녀의 남편에게
손을 흔들며 인사하던 그 여자라는 것을
들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그들이 짐승의 표, RFID 를 제거한다 해도,
그들은 여전히 그분께는 죽었습니다.
그것은 그들이 이 지구에서 육체적으로 죽어서
지옥에 간 것과 같기 때문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이 결코 왕 예슈아(예수)를 받아들인
적이 없기 때문입니다.
누구라도 짐승의 표를 받으면,
거기에는 절대 두번째 기회가 없습니다.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