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펌) 여섯째 인이 떼어지고 있다. (2016 03 02 계시적 메세지)

by 샬롬♡예루살렘 2016. 3. 3.

 


펌 출처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60

 

 

2016년 3월 3일 '샤론 게리슨' 자매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여섯째 인이 떼어지고 있다."

 

 


========================================================================

 

 

그분께서 우리가 요한계시록의 여섯번째 인으로 들어가고 있다는 것을 드러내셨고,
그것을 여러분에게 말해주라고 하셨습니다.

 

이것은 진노의 인입니다.

또, 이것도 말해주라고 하셨습니다.
그분의 모든 백성들은 인쳐졌습니다. 이것도 이미 일어났습니다.


"자녀들아, 오늘은 새로운 날이다.
너희는 너희의 믿음을 꼭 붙들 필요가 있다.
이 세상을 흔들 사건들을 위해 준비하라.
내게 속한 자들아, 너희는 이미 안다.
내가 너희에게 말해주었기 때문이다.


그렇다. 이제 내 진노가 풀어질 시간이다.

내게 속한 자들아, 너희는 걱정할 필요가 없다.
너희는 인쳐졌기 때문이다.


그러나, 너희는 계속해서 나의 일을 해야 한다.
그렇다. 너희는 가능한 한 많은 영혼들을 나에게로 데려와야 한다.
이것을 내가 너희에게 명령한다.

나, 주께서 너희에게 준비하라고 말한다.


일단 사건들이 시작되면, 너희는 즉시 잃어버려진 자들을 도와야 한다.
너희에게 그다지 시간이 많지 않을 것이다.
내가 곧 갈 것이기 때문이다.


그렇다. 너희는 이미 이것을 안다.
너희는 처음에는 여기에 있을 것이다.
그러나, 최악이 되기 전에 내가 너희를 옮길 것이다.
그러므로, 준비하라.
내게 속한 자들은 강하라. 내가 너희와 함께 있다.

 

내게 속하지 않은 자들아.
그렇다, 너희는 보게 될 것이다.
너희는 너희가 상처입힌 모든 것, 너희가 피했던 모든 것들을 보게 될 것이다.


모든 무릎이 꿇을 것이기 때문이다.  내가 너희에게 그것을 약속한다.
그렇다.  내가 스스로 계신 자, 내가 모든 것의 창조주이기 때문이다.


나는 모든 잘못된 것들을 바로잡기 위해 간다.
나는 만왕의 왕이다.
그러므로 내가 말하는데, 무릎을 꿇고 회개하라.  자비를 구걸하라.
나의 심판이 가깝기 때문이다.

 

너희의 하나님 야훼, 예슈아 하 마쉬악, 그리고 성령."


그리고, 여러분에게 이것을 읽어주라고 하셨습니다.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의 영이 너희 안에 거하시면
그리스도 예수를 죽은 자 가운데서 살리신 이가
너희 안에 거하시는 그의 영으로 말미암아 너희 죽을 몸도 살리시리라'
(로마서 8:11)

 

 

'내가 확신하노니 사망이나 생명이나 천사들이나
권세자들이나 현재 일이나 장래 일이나 능력이나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로마서 8:38-39)

 

 

 

(번역 & 게시 : Creation 님, Enoch 님)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60

 

Word from the Lord- "The sixth seal is opening"

https://www.youtube.com/watch?v=hd4hX6U77-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