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3일흑암 CERN ▧

내 완벽한 아들 예슈아를 통해 너희 자신을 나와 화해시켜라. 144,000 은 누구인가? (2016 01 21 계시적 메세지)

by 샬롬♡예루살렘 2016. 3. 16.

 

 


펌 출처 --->  http://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0694451548

 

 

 

2016년 1월 21일 '웬디' 자매가 본 환상과 받은 말씀입니다.


"내 완벽한 아들 예슈아를 통해 너희 자신을 나와 화해시켜라."
(144,000 은 누구인가?)

 

 

=======================================================================

 

 

2016년 1월 21일 아침 기도 중에 본 환상입니다.:

 

나는 사람들이 불 주위에 웅크리고 있는 것을 봅니다.

밤 시간이고, 그들은 숲 속에 있습니다.
나는 어둠 속에서 빛이 나는 한 사람이 그들에게 다가가는 것을 봅니다. 나는 이것을 듣습니다.

 

"광채나는 자"
"그는 144,000 중의 하나이다."

 

그 다음에 나는 그 광채나는 자를 포함한 그들 모두가 무릎을 꿇고 위를 올려다 보며

주님을 예배하는 것을 봅니다.  그들은 이렇게 말합니다.

 

"우리는 당신을 예배합니다.  하늘의 우리 주님, 왕 예수님, 우리의 주님과 구세주여."

 

이 시점에서 나는 이것이 그 환상의 끝이라고 생각했습니다.

나는 다시 눈을 감고 기도로 돌아갑니다.... 그 환상이 계속됩니다....

 

 

나는 그 광채나는 자가 그들 가운데에 더 이상 불이 없지만

여전히 웅크리고 있는 그 사람들 주위를(아주 빨리 - 초자연적으로 빠르게)

돌고 있는 것을 봅니다.

 

그가 그 사람들 주위를 달릴 때 방패를 높이 들고 있으면서 바깥 쪽을 바라보고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듣습니다.

 

"왕 예슈아 하 마쉬악의 강력한 이름으로 명하노니 사탄아 물러가라.
너는 이 하나님의 자녀들을 건드릴 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너의 모든 불화살들을 소멸하는 믿음의 방패를 가지고 있다.
나는 그분께서 우리에게 입히신 의의 흉배를 가지고 있고,

그들을 너로부터 보호하는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고 있다."

 


주님께 받은 말씀 :

 

"나의 충성된 자들아,
너희는 모두 144,000 에 대해 그들이 누구인지를 궁금해 하여 왔다.
그들은 남자도 있고 여자도 있다, 내 사랑들아.
이 환상에서는 그것이 남자였다.

진실로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나는 나의 144,000 이 되도록 남자와 여자 둘 다 일으켰다.
내 딸이 그 중의 하나이다.
이들이 내 신부로부터 나의 전사들이 되도록 선택된 나의 충성된 자들이다.

나의 모든 신부가 할 일을 가지고 있다.
나의 전사들이 될 자들이 있을 것이고,
내 천국에서 많은 일을 하고 있을 자들도 있을 것이다.
무릎을 꿇고 나에게 와서 나에게 이것에 대해 물어보아라.


그러면 내가 이 메세지를 확증해 주겠다.

내 딸은 이것을 내보내는 것을 매우 주저한다.
그러나, 이것은 나의 진리이고,
그녀는 내가 내 자녀들에게 말하기를 원하는 것을 말한다.

나는 너희 모두를 사랑한다, 나의 거룩한 자녀들아.
왕 예슈아, 만왕의 왕, 만주의 주."

 

 

-----------------------------------------------------------

 


 

나는 2016년 1월 21일 오후 1:36 에 아버지 하나님 야훼께로부터 이 말씀을 받았습니다.

 

 

"나의 심령의 딸아,
모두가 듣고, 보고, 경험하고, 순종하도록 나의 말씀을 적어라.

 

 

우연이라는 것은 없다, 내 자녀들아.
통제하고 계시고, 아무것도 그분의 눈을 피하지 못하는 거룩하신 아버지가

너희에게 계시다는 것을 기뻐하고 즐거워하여라.

곧 지구의 리듬이 통제를 벗어나서 회전하고 있는 것처럼 느껴질 것이다.


그러나 내가 말하는데, 나, 여호와 아버지께서 모든 것을 계획해 놓으셨고
나에게 영향을 미칠 어떤 의외나 오류도 없다.

 

크고 작은 것, 약하고 강한 것 모든 것들을
모두 나의 영광을 위하여 내가 창조하였기 때문이다.

 

나의 자비는 영원할 것이다, 내 자녀들아.
그리고 나는 내가 택한 자들에게 자비를 베풀 것이다.

 

너희에게 긍휼이 있으면,
너희가 너희 아버지 야훼로부터 긍휼을 얻을 것이다.

 

너희의 행위가 악하면,
우주의 하나님께 친절을 얻기를 기대하지 말아라.

 

너희가 심술 궂다면,
내가 너희에게 심술 궂음을 보일 것이다.

 

이것은 모두 나의 말씀 안에 있다.
너희는 너희 삶에서 어떤 종류의 열매를 맺는가에 따라 보상될 것이다.

 

너희가 살고 있는 긴급한 시간을 이해하라, 지구의 내 자녀들아.
내 완벽한 아들 예슈아를 통해 너희 자신을 나와 화해시켜라.

 

하나님은 가장 큰 심령을 가지고 계신다, 내 자녀들아.


내가 너희의 것들을 너희에게 준 자이다.
너희 심령의 사랑을 내다 버려서 그것이 차갑게 식게 만들지 말아라.

 

너희가 알고 있듯이,
돈을 사랑함, 세상의 정욕과 탐욕이 여기 남은 이 마지막 시간에

더욱 더 만연하게 될 것이라고 내 말씀이 말한다.

 

나는 나의 소중한 딸에게 몇 개의 환상을 주었다.


그 중의 하나에서 내가 너희 내 아름다운 자녀들에게 내 광채나는 자들을 보여주고 있다.

이들은 어린 양이 어디를 가든지 따라다닌 자들이다.


너희가 그 환상에서 듣듯이, 그들이 나의 지도자들과 내 자녀들의 보호자들이 될 것이다.

 

이 환상에는 시간적 순서가 없다.
그러나 너희는 이런 것들에 대해 내 거룩한 말씀에서 읽을 수 있다.

울타리에 앉아 있지 말아라, 지구의 내 자녀들아.


서둘러라.


그리고 그의 모든 자녀들을 못 견디게 안고 싶어하는 내 아들의 팔 안으로 날아 오너라.

 

 

아버지 하나님 야훼, 너희의 우주의 영원한 주인께서 말씀하셨다!"

 

 


번역: Creation 님

http://blog.naver.com/spiritualwarfare/220694451548

Word from FATHER GOD YAHWEH: RECONCILE YOURSELVES TO ME,

THROUGH MY PERFECT SON YESHUA

King Yeshua loves you and wants to abide with you.

Come to Him with a broken and sincerely repentant heart...

https://www.youtube.com/watch?v=BgeEpjwJfN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