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은혜찬양 듣기 ♡

[스크랩] 영어 복음성가 - Refiner`s Fire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by 샬롬♡예루살렘 2016. 8. 8.

 

 

 

영어 복음성가 - Refiner's Fire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한국어 가사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정결케 하소서
나의 마음을 정금과 같이 하소서

내 영혼에 한 소망 있으니
주님과 같이 거룩하게 하소서

나의 삶을 드리니 거룩하게 하소서
오 주님 나를 받으소서

주님과 같이 나의 삶을 드리니
나를 받으소서 나를 받으소서..

 

 

 

영어 가사 (Refiner's Fire):

 

 

Purify my heart
Let me be as gold and precious silver
Purify my heart
Let me be as gold, pure gold

Refiner's fire
My heart's one desire
Is to be holy
Set apart for You, Lord
I choose to be holy
Set apart for You, my Master
Ready to do Your will

Purify my heart
Cleanse me from within
And make me holy
Purify my heart
Cleanse me from my sin
Deep within...  

 

 

 

 

 

 

보라, 내가 너를 연단하였으나 은처럼 하지 아니하고

너를 고난의 풀무에서 택하였노라

 

- 이사야 48:10 -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은수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