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묵상노트 ♡

{호세아 6:6} 나는 인애(mercy)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by 샬롬♡예루살렘 2016. 12. 9.




{호세아 6:6}


나는 인애를 원하고 제사를 원치 아니하며 번제보다 하나님을 아는 것을 원하노라


내가 바라는 것은 변함없는 사랑이지, 제사가 아니다.

불살라 바치는 제사보다는 너희가 나 하나님을 알기를 더 바란다. - 표준새번역 -


내가 바라는 것은 인애이지 제사가 아니며 하나님을 아는 것이지 번제가 아니다.  - 우리말성경 -


For I desired mercy, and not sacrifice;

and the knowledge of God more than burnt offerings.  - kjv -


For I desire steadfast love and not sacrifice,

the knowledge of God rather than burnt offerings.  - esv -


For I desire mercy, not sacrifice,

and acknowledgment of God rather than burnt offerings.  - niv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