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긴급 예언!] 드디어 하늘의 시계가 자정을 울렸습니다.

by 샬롬♡예루살렘 2015. 3. 11.



긴급 예언 음성: https://app.box.com/s/4yqjcq3huue90ennpha69zf3zg3l4qya


[예언 전문]


선지자님, 주님을 찬양하라!

 

아멘!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주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라디오에 귀 기울이고 계신 사랑하는 성도 여러분 오늘 새벽 3시경 주님께서 제게 말씀하셨습니다. 오늘은 2015311일입니다. 오늘 전능하신 하나님 여호와 엘기보어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우리를 만드신 하나님이신 여호와 호세이누, 영원한 창조주이신 여호와 엘로힘 하나님께서 오늘 새벽 3시경 저에게 매우 두려운 내용의 말씀을 전하셨습니다. 그래서 한 밤 중에 이 말씀을 전하고 있습니다.

 

환상 중 저는 친분이 있는 크리스찬들과 어떤 장소에 있었습니다. 그 중에는 케냐 집회에 자주 참석하는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사람들이 있었고 그들과 스페인어로 대화를 나누고 있었습니다. 제가 스페인어로 말할 때 그들이 제 스페인어를 고쳐 주었습니다. 그리고 많은 크리스찬들을 보았는데, 일부는 여기 계신 분들과 전세계에서 오시는 분들이었습니다.

 

그런데 주님께서 그 장소에 천국의 시계를 내려 보내셨습니다. 그리고 시계를 보여주셨습니다. 우리는 모든 자정예배를 위해 떠날 준비를 하고 있었습니다. 시계는 거의 자정을 가리키고 있었습니다. 자정을 알리기 직전이었습니다. 저는 이 메시지에 익숙한 크리스찬들을 보았습니다. 그들은 간절히 기다리고 준비하고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여러 방법으로 자정을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은 이제 준비를 마치고 집회에 모인 것입니다. 우리는 이 자정예배에 가고 있었습니다. 저는 곧 자정이 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저와 함께 있던 크리스찬들도 곧 자정이 될 것을 알고 갈망하며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자정이 닥쳤습니다.

 

다시 반복합니다. 2015311일 수요일 새벽 3시경 이스라엘의 전능하신 하나님, 전능하신 천국의 하나님이신 여호와 엘기보어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 늦은 밤에 여러분에게 극히 긴급한 이 메시지를 전하고 있습니다. 주님의 이 메시지는,,, 어떤 장소를 보는 데 그곳에는 사랑하는 크리스찬들이 있었는데 제가 아는 분들이었고 이 메시지를 그동안 따랐던 분들이었습니다. 모여 있던 많은 사람들 중에는 스페인어를 쓰는 분들도 있었는데, 제가 그 분들과 스페인어로 말하고 있었습니다. 제가 스페인어로 말할 때 그들이 제 스페인어를 교정해 주었습니다. 제가 가르시어 포베니스 아킨…”이라고 말하자 그들이 그게 아니고 그라시아 미라카입니다라고 고쳐주는 것 같았습니다. 거기 모여 있던 사람들이 제 스페인어를 교정해 주었습니다. 그들은 자주 케냐 집회에 참석하는 스페인어를 쓰는 사람들로 보였습니다. 동시에 저는 다른 사람들과 이 사역회에 가끔 참여하는 분들도 보았습니다. 우리는 자정이 곧 닥칠 것을 알고 있었습니다. 주님께서 저에게 곧 자정이 될 것을 알게 하셨고, 저는 사람들에게 알려 주었습니다. 사람들은 매우 학수고대하며 어떤 장소에 모여 준비하고 있었습니다. 그들이 그곳에 모여 있었을 때 주님께서 천국으로부터 시계를 아래로 내려 주셨습니다. 시계를 제 눈 가까이 보여주셨습니다. 시계는 자정을 가리키기 직전이었습니다. 그리고 갑자기 자정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저와 대화하던 사람들이 사라져 버렸습니다.

 

그리고 제가 있던 곳에 다른 상황이 발생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보였는데 자정이 된 후 사람들이 도망치는 등 대혼란이 일어났습니다. 또 격동이 발생했는데 사람들이 저를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지구에 대 격동이 발생하기 시작했습니다. 주님께서 저를 세계 곳곳에 보내셔서 혼란을 보게 하셨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크리스찬들에게 공격적으로 변했습니다. 그들은 실제로 저를 공격하는 모습 등을 보았습니다.  

 

다시 반복합니다. 오늘 새벽 3시경 나의 목자이신 여호와 로히께서 곧 지구에 닥칠 심각한 이벤트에 대하여 놀라운 방법으로 말씀하셨습니다. 이 환상에서 주님께서는 곧 자정이 닥칠 것을 저에게 알게 하셨습니다. 제가 자정을 준비할 때 그곳에서 많은 크리스찬들을 보았습니다. 이 사역회 주변에서 보았던 분들과 케냐 집회에 참석했던 분들이었습니다. 그들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제가 그들에게 그 점을 말했습니다. 자정이 가까우며 그들이 잘 준비하고 있었고 잘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그래서 그 장소에 모두 모여 있었습니다. 그곳에서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분들과 대화를 하고 있었는데 그들은 해외에서 이곳 집회에 자주 오시는 분들이었습니다. 그들이 모두 모여 있었습니다. 다른 스페인어를 사용하는 분들이 더 있었던 것 같지만 볼 수 없었습니다. 이쪽에 계신 분들만 보였습니다.

 

주님께서 천국의 시계를 내려 보이셨습니다. 그 시계가 곧 자정을 알릴 것을 알았습니다. 자정이 울릴 순간이 되자 사람들이 갈망과 두려움이 교차하는 가운데 자정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자정을 간절히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그 때 갑자기 자정이 닥쳤습니다. 시계가 자정을 가리켰을 때 주님께서 다시 시계를 보여주셨습니다. 그 때 본 시계를 자정이 지난 것이었습니다. 거기 있던 사람들을 다시는 보지 못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저를 지구 이곳 저곳에 데려가셨습니다. 여러 방도 보여주셨는데, 모든 장소가 버려져 있었습니다. 버려지고 황폐화된 것입니다. 사람들이 공격적으로 저를 따라오기도 했습니다. 저를 따라오면서 공격하려고 했습니다. 자정이 지난 후 폐허가 닥쳤습니다.

 

성경말씀은 누구도 때와 시를 알 수 없다고 매우 분명히 말씀하십니다. 마태복음 2513절은 그런즉 깨어 있으라 너희는 인자가 오시는 그 날과 그 때를 알지 못하느니라고 예수님께서 말씀하셨습니다. 10절에서 그들이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오므로 준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지라라고 말씀하십니다. 저는 준비된 사람들을 보았습니다. 더 많은 준비된 사람들이 있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최소한 저에게 보여주신 사람들은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그런데 자정이 울린 후 더 이상 그들을 볼 수 없었습니다.

 

이 중대한 메시지를 열방과 영화로운 하나님의 나라에 들어가길 갈망하는 모든 크리스찬들에게 전합니다. 이들은 여호와 하나님의 천국의 일에 모든 것을 헌신하는 분들입니다. 저는 이 매우 심각하고 잠을 깨우는 메시지를 열방에 선포합니다. 여호와께서 오늘 밤 메시아의 오심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다시 말씀 드립니다. 그 동안 주님께서 저를 부르신 후 들려주신 긴 대화 중에서 이 환상이 클라이막스라는 것을 여러분도 아실 것입니다. 이 선포는 세계 각국의 모든 교회와 열방을 향한 것입니다. 저는 자정이 닥치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교회가 데려감을 당하는 것도 보았습니다. 저는 주님께서 오셔서 이곳의 교회를 데려가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리고 자정이 닥친 후 지구에 벌어질 엄청난 혼란과 격동과 재난을 보았습니다. 제가 마태복음 25 10에서 읽은 말씀처럼 그들이 사러 간 사이에 신랑이 오므로 준비하였던 자들은 함께 혼인 잔치에 들어가고 문은 닫힌혔습니다.

 

귀 있는 자들은 만군의 하나님, 여호와 사바오스께서 하시는 말씀을 들을지어다. 샬롬!

출처 : 회개와 거룩함
글쓴이 : Arthu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