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미국 남서부주에서 월마트들이 문닫는 이유

by 샬롬♡예루살렘 2015. 4. 21.

 

 

 

미국 남서부주에서 월마트들이 문닫는 이유

 

 

 

 월마트하면 우리나라 시장에서 실패한 대표적인 다국적유통업체로 유명합니다. 사실 유통업계 세계1위라하지만 우리나라에선 8년만에 맥없이 무너졌죠. 그것도 적자까지 보면서 말이죠.

여기선 월마트가 우리나라 유통업에서 실패한 이유를 구구절절이 논하려 하지는 않겠습니다.

 

다만 월마트는 미국의 대표적 유통업체이고 세계 어느나라를 가나 미국의 달러를 통해 물건대금을 지불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즉,월마트하면 곧 미국이고,미국돈인 달러의 가치와 아주 밀접한 연관이 있는 것입니다.

 

그런데,최근에 아주 이상한 일이 벌어졌는데 그건 뭐냐면,미국 남서부주의 월마트 6개 지점이 문을 닫겠다고 했답니다.그것도 아주 전격적으로 말이죠.그 이유인즉은 배관문제때문에라고 했다는데 그것도 단기간이 아닌 6개월동안 문을 닫겠다고 했답니다.정직원들을 포함해서 대략 수백명의 직원들이 하룻밤사이에 해고사태를 맏게 되었습니다.

 

 

 

배관문제때문이라고요?

 

미국사람이 아닌 저조차도 상식적으로 잘 이해가 가지 않습니다.그렇기에 수많은 음모론이 당연히 난무합니다. 국토안보부 연관설부터 월마트 매장이 대규모 지하터널과 연결돼 있다는 둥 여러가지 설들이 난무합니다.그런데,그것들이 다 각각 나름 타당한 이유와 근거들을 갖고 있습니다.

 

아닌땐 굴뚝에 연기날리 없죠..

 

하지만,여러가지 난무하는 설 가운데서도 가장 합당하며 논리적으로 타당하며 그렇듯하게 보여지는 것이 하나 있습니다.

 

앞서 언급했던것처럼 월마트는 미국 돈(달러)하고 아주 직접적인 연관을 갖고 있습니다.그리고,현재는 폐쇄된 지점이 6개 이지만 그 수가 조만간 10개 아니 100개에 달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선례를 만들기는 어렵지만 금새 추세를 따라가기는 쉽습니다.

 

 

월마트가 문닫고 장사 않 하겠다는 이유는,구지 기괴한 음모론에서 찾지 않더라도 곧 다가올 달러붕괴때문에 그럴 것입니다. 물건팔아서 달러 받아봤자 종이쪼가리보다 가치가 못한데 장사해서 뭘 합니까?

 

그리고,분명히 매장들은 약탈과 폭력의 장소 - 작년에 정부지원 식비보조금(=푸드스탬프)이 잠깐 전산오류로 고장났었을 때 몇몇 월마트매장이 뒤짚어진 적이 있었습니다 -  로 변할 것입니다. 그러니 일찍 문 닫는게 차라리 나은 것입니다.

 

그리고,두번째로 중요한 이유는 아래 동영상게시자도 잘 설명하고 있지만, 월마트는 사기업이기보다는 거의 연방정부소유의 유통업체나 마찬가지인데, 美 정부와 직접적 연계고리를 갖고 있습니다.

 

그래서 설명하고 있지만 월마트는 세계 각국 어디서나 미군을 위한 병참기지 역할을 할 수 있는 아주 독특한 시스템을 갖고 있다고 합니다. 군사물자를 주문하고 공급받을 수 있는 프로그램인 군사물류체제가 월마트에 내재돼 있는 것이지요.

 

 

그러면 그렇게 시시때때로 필요해서 주문하고 공급받은 탄환과 소총들은 다 어디에 쓰여지겠습니까?

 

 

<Why Walmarts Are Closing>

 

 

New World Order is HERE!!

Wake UP!

 

 

 

 

 

---------------------------------------------------------------------------------------------------------------

 

 

                                             1980년대 지.아이.조에 나타났던 달러 붕괴와 폭동

 

 

 

 

출처 : In Charis
글쓴이 : Peirasmos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