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쉬미타 해에 있었던 원폭이 현 쉬미타 해에 핵폭으로 이어질 것인가?

by 샬롬♡예루살렘 2015. 8. 19.


메시아닉 랍비인 죠나단 칸 목사님이 그동안 쉬미타 해의 중요성에 관하여 여러 동영상들을 통해 메시지를 전해 왔음을 잘 아실 것입니다. 그 분의 주장에 의하면, 쉬미타 해에 911 이 일어났음은 물론, 여러 국가들의 경제 및 정치 위기, 세계 1차 대전과 2차 대전도 다 연관되어 있다는 것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mXGOlz4AYQ


문제는 현재 인류가 2014년 9월 25일 부터 시작되어 2015년 9월 13일에 끝나는 쉬미타 해를 살고 있다는 사실이며, 더욱 놀라운 사실은 원자폭탄이 일본의 히로시마와 나가사끼에 투하되었던 해도 쉬미타 해였다는 것이고, 1945년의 쉬미타 해로 부터 현 2015년의 쉬미타 해 까지가 10번째 되는 쉬미타 해로서, "deca-Shimitah" 라고 불리우고, 합 70년이 된다는 것입니다. 그래서 여러 미국의 사역자들은 70년전의 원폭사건이 이번에 핵폭으로 이어지면서 반복 될 가능성이 높다고 보는 것입니다.


그동안 여러 글에서 이미 설명 드렸듯이, 일루미나티와 프리메이슨 등 흑암의 세력은 오는 가을절기 때 부터 <신세계 질서>호를 출범 시킬 <어젠다 21>을 오래전 부터 치밀하게 추진해 왔고, 이미 아브월 9일이었던 지난 7월 25일, 마귀의 바포멧 형상을 세워 대중에게 공개하는 기념행사를 버젖히 거행했으며, 두번째 원폭을 감행했던 8월 9일에는 힌두교의 죽음과 멸망을 상징하는 여신 칼리의 형상을 뉴욕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에 영사하는 행사를 가졌는가 하면, 그로부터 4일 후에는 텐진 대폭발이 발생했는데, 그 배후가 흑암의 세력이라는 증거들이 들어나고 있는 것입니다. 그렇다면 그들의 가장 궁극적인 목표가 핵을 통한 Chaos(대공황)의 유발과 계엄령을 통한 강제 장악, 그리고 적그리스도의 배출을 통한 <신세계 질서>호의 출범이라고 할 때 더욱 극렬하게 그들의 전략을 밀어부칠 것은 확실하며, 그것도 결코 오래 기다리지 않고 속전속결로 즉각 감행 할 것으로 판단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하나님은 그들의 계략을 통해 자신의 뜻과 섭리를 이루시는 것이며, Chaos 가 발생하면서 곧 신부의 취해짐으로 이어질 것이고, 가을절기 때 부터 마지막 1 이레의 환란기가 시작 될 것은 거의 확실해 보이는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에 한국이 광복 70주년을 맞은 것도 결코 우연이 아니요, 하나님의 섭리가 있음을 알게 합니다. 현재의 한국교회가 타락할대로 타락하여 밑바닥까지 떨어져 있음은 누구나 다 잘 아는 현실입니다. 그러나 이번에 신부가 먼저 취해지는 대영광의 사건이 일어나면, 한국교회는 엄청난 충격에 빠질 것이며, 6.25 와는 비교도 안될 처절한 제2의 연단을 통해 뼈를 깍는 통렬한 회개의 역사가 일어나게 될 것입니다. 그리고 참혹한 연단을 통해 정금 같은 순전한 영으로 회복 될 때 하나님은 남북통일을 허락하시고, 남북의 남은 성도들이 하나가 되어 순교자의 희생과 사랑으로 열방과 택한백성을 주님 앞으로 인도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될 것입니다. 그러므로 제일 먼저 매를 맞고 돌아와 복음의 마지막 주자로서의 사명을 감당하게 될 것이기에 이번에 하나님이 마지막 대단원을 시작하시는 섭리와 광복 70주년을 맞는 민족의 역사가 맞물리게 되었다고 보는 것입니다.


며칠전 저는 네이버를 검색하다가 <지하철로 가볼만한 곳>을 발견하여 들어가 보니, 지하철로 쉽게 찾아가 당일치기로 둘러 볼 수 있는 몇몇 장소들이 소개되어 있었습니다. 그 중 중앙선을 타고 갈 수 있는 곳이 마음에 들어 찾아가 보았습니다. 양수역에 내리면서 혹시나 곧 양수가 터져 출산이 있게 되기에 주님이 이곳으로 인도하시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을 해보았습니다. 양수역에서 2 키로 정도 걸으니 400년 된 느티나무와 함께 확 트인 경관이

일품인 <두물머리>에 이르렀습니다. 예상보다 훨씬 더 장관이었습니다. <두물>이란 두 거대한 강이 만나는 장소이기 때문인데, 생명의 강을 연상케 하면서, 부활하는 신부와 변형되는 신부의 두 생명의 열매들이 거두어지고 출산되는 깨달음이 떠올랐습니다. 그리고 <머리>는 출산 될 때 머리가 먼저 나오게 됨으로, 출산이 임박하다는 의미로 해석해 보았습니다. 또 한가지 깨달음은, 남한강과 북한강이 만나는 장소임으로, 남한의 성도들과 북한의 성도들이 이제 곧 함께 하나가 되어 그 거대한 힘으로 마지막 사명을 감당하는 의미로 해석되기도 하였습니다. 그동안 긴긴 세월 사역을 해오면서 수많은 초자연적인 기적들을 체험한 저로서는, 느닷없이 네이버에 그 장소가 소개되었고, 또 방문 할 마음을 주어 인도하신 배경에, 그러한 깨달음을 주시려는 주님의 자상한 손길이 계셨음을 인지하면서 얼마나 감사와 기쁨의 감격에 넘쳤던지요.


그러므로 절대자이시요 완전자이신 하나님이 이루시는 위대한 회복사역인 만큼, 말씀의 일점일획도 다 틀림없이 이루어짐을 절대적으로 믿고 순종하여 끝까지 승리하시며, 곧 영광을 누리는 신부가 되시기를 기원합니다.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euibhon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