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무명 신앙일기 ♡

2015 08 20. 5:28

by 샬롬♡예루살렘 2015. 8. 20.

 

2015 08 20. 5:28 - 신기한 경험

 

 

조금 전에, SBS 방송 프로그램인,

<잘 먹고 잘 사는 법 - 식사하셨어요?> 프로그램 67회를 다시보기 하고 있었다..

 

영상시간 10:34 분쯤에 오미자청 냉국이 나오는데,

 

냉국 위에 예쁜 꽃도 장식이 된 예쁜 모습이었다..

 

순간, 나는 예수님께 이 다음에 예수님께서 좋아하시는 음식을

화면의 냉국 처럼 꽃으로 예쁘게 장식하여 주님께 드리는 상상에 젖어 있었다. ^^

 

 

 

영상시간 13:37분 쯤부터 어떤 가요가 배경음악으로 나오기 시작했는데

내가 알지 못하는 가요였다.

 

그런데 노래가 계속 나오면서 바로 앞으로 나올 가사를 내가 전혀 알지 못하는

노래임에도 노래가 영상에서 나오는 동시에 내 속으로부터

그리고 내 입으로도 노래의 정확한 가사가 흘러나왔다..

 

처음 들어보는 노래의 가사를 듣고 부르는 것이 아닌,

너무너 정확한 가사 그대로 내 안에서 동시에 노래 가사가 나오고 있었는데,

 

노래 어느 순간에,

Will you marry me?

라는 가사가 나오고,

 

나는 주님께서 내게 이 말씀을 하고 계심을,

이런 신기한 경험을 허락해 주심으로 정확하게 묻고 계심을 알게 된 신기한 경험이었다..

 

 

할렐루야..

 

주님, 네, 하고 싶어요.  결혼 주님이랑 하고 싶습니다..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저는 아무 것도 아니며 주님께만 모든 영광과 높임과 공로 올려 드리나이다.  아멘.  아멘.  아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