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시 주신날짜: 2015년 3월 28일 토요일
이시간 제안에 저는 없고 오직 주님만 계십니다!!! 모든 영광은 주님께만 올립니다!!!
환상중 날이 따뜻해짐..밖에 내놓은 빵이 다음날 먹었는데 상해서 뱉어내게 하심. 하늘의 달을 보여 주심...달이 바뀜...하늘에 시계를 보여 주시는데 급속히 빨라지더니 12시가 되고 휴거가 일어남 그후 시계가 12시가 지나 빠르게 움직임.
거룩하신 주님께 모든 영광 올려 드립니다!! 말씀 확증받고 순종하여 올리나이다
주님!! 저와 저희 가족을 포함, 사랑하는 우리 신부님들이 주님앞에 흠도 점도 없이 서게 하여 주시고 착하고 충성된 종아! 네가 참 잘하였다! 지헤롭고 신실한 종아!!네가 참 잘하였다 칭찬 받으며, 다시 오시는 주님앞에서 부끄러움과 책망이 아닌 칭찬과 상급받는 우리가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예수님의 이름으로 간절히 기도 드립니다 아멘.
그동안 주님께선 여호와의 절기(하나님의 정한때)와 하늘의 징조들과 주님의 다시오심과 숨겨진 비밀들을 제게 계시해 주시며 깨어있는 자들에겐,낯에 속한 자들에겐 그날이 덫과 같이 임하지 않음을 ,,주님을 도적처럼 맞이하지 않음을 알게 하셨고..이제 때가 다 되니 주님의 택한 종들을 통해 아주 급하게 공개적으로 모든비밀들이 드러나게 하시며 준비케 하십니다...
마라나타!!!! 마라나타!!!!
출처 : 예수님이 곧 오십니다
글쓴이 : 주님의 정결한 신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