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변형의 날이 이르고 있다 - The day of Transformation is upon you

by 샬롬♡예루살렘 2015. 10. 3.




1) 개인이 받는 메시지는 조심스러워 신중을 기해 왔는데, 며칠전 전해 받은 Hal Lindsey(할 린제이)와 Maurice Sklar(모리스 스클라)의 메시지들과 일관되기에 여기 소개해 드리오니 참조하십시요.


"My child write this. The day of Transformation is upon you. Rejoice now for the life you knew in this body is coming to an end. No more sickness or injury. Death cannot touch you! Only life everlasting is yours now for all of eternity. Indeed, I did pick you for this very hour to herald My return, to love Me with all your heart and to pray for each other. You are a very elite group that was chosen before the foundation of the Earth. Oh My Darling, I can't wait to bestow this gift upon you! Remember how Cinderella was transformed(smiling)so beautiful? (I see Cinderella twirling with a sparkly mist all around her as she is transformed) You will be transformed in the twinkling of an eye wrapped in My glory! You will sparkle more than the sun. Oh I can't wait to hear your squeals of delight My love. I have reserved this for you and your friends in this very late hour. Stay at your post. It is nearly here. You may share this privately and publicly for all My Bride. My Bride is beautiful beyond compare and I am thanking My Father for her!"


(내 딸아 받아 적어라. 변형의 날이 이르고 있다. 너의 육신속에 네가 알았던 인생은 끝이 나고 있음을 기뻐하라. 더 이상 병도 부상도 없다. 죽음도 너를 터치 할 수 없다. 오직 영생만이 영원히 이제 너의 것이 된다. 진실로, 나는 이때에 나의 다시옴을 선포하도록, 너의 온 마음을 다해 나를 사랑하고, 서로 기도하도록 너를 택하였다. 너는 이 세상의 기초전에 선택된 택한자들의 그룹에 속한다. 사랑하는 자야, 너에게 주어질 이 선물을 부여해 주기까지 기다릴 수가 없구나. 신테렐라가 얼마나 아름답게 변형되었는지(미소) 기억하느냐? (저는 신데렐라가 변형되면서 빛나는 연무속에서 회전하는 모습을 보았습니다) 너도 나의 영광에 감싸여져 눈 깜박 할 사이에 변형 될 것이다. 해보다 더 광채를 발 할 것이다. 내 사랑하는 자가 기쁨으로 외칠 그 소리를 듣기까지 기다릴 수가 없구나. 이 매우 가까운 시점에 이를 너와 네 친구들을 위해 예약해 놓았다. 네 위치에 지켜 있으라. 다 되었다. 모든 신부를 위해 사적으로나  공적으로나 이 메시지를 나누어도 좋다. 나의 신부는 비교 할 수 없도록 아름답고 신부를 주신 내 아버지께 감사한다.)


2) 할 린제이는 End Time 메시지의 권위있는 목회자이지만, 때를 급박하게 전함에 있어서는 그동안 상당히 조심스러워 하는 경향을 보여 왔는데, 최근 "The Blessed Hope and Instant Transformation, and The Day of the Lord is at hand" (복된 소망과 순간적인 변형 및 주의 날이 가까이 왔다) 라고 임박하게 메시지를 전하고 있는 것입니다.


모리스 스클라는 유명한 메시아닉 바이올리니스트로서, 주님으로 부터 종종 메시지를 받곤하는데, 높은 신뢰를 받는 분이며, 그 분이 테트라드의 마지막 Blood Moon 이 나타난 기간에 예루살렘에 머무는 중 주님으로 부터 메시지를 받았는데, 이미 어제 이 카페에 전문이 소개되었음으로 간단히 몇몇 핵심만 소개해 드리기 원합니다. 


a. The Time of the Gentiles are coming to an End. (이방인의 시대가 끝나고 있다)


b. Satan knows that his time is short. War is coming to the Middle East. (사탄이 그의 때가 얼마 못됨을 알고 있고, 중동에 전쟁이 오고 있다)


c. Yesterday's moon signals the beginning of the final restoration of Israel. (어제의 달 즉 테트라드의 마지막 달은 이스라엘의 마지막 회복의 시작을 알리는 싸인이다)


d. I am coming for My Bride, My faithful children who are waiting for me in this Midnight Hour. Do not lose your Blessed Hope for I am at the doors Right Now! (나는 나의 신부, 곧 이 자정의 때까지 나를 기다리고 있는 신실한 자녀들을 위해 오고 있다. 지금 문 앞에 있으니 복된소망을 잃어선 안된다)


e. The world will indeed experience the worst seven years of judgments and My Wrath. (이 세상은 7년간 최악의 심판과 나의 진노를 철저히 체험하게 될 것이다)


3) 9월 30일, UN 에서는 팔레스타인의 국기가 계양되는 식이 거행됨으로써 하나님이 택한백성에게 준 거룩한 땅이 나뉘어지게 되는 도전이 이루어졌고, 압바스는 22년전 체결되어 그동안 지켜져 왔던 오슬로평화협정을 파기한다고 선언함으로써 새로운 협상의 평화와 안전을 말하는 상황이 되었으며, 이와 때를 맞추어 미국의 동부해안에는 허리케인 Joaquion 이 상륙하면서 기록적인 홍수가 나기도했는데, Joaquin 의 의미가 <Lifted by YAHWEH>(야훼 하나님에 의해 들리워지다)여서 미국의 사역자들은 분명한 하나님의 싸인이라고 해석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일단은 장막절의 8일째나 9일째까지 취해짐이 있기를 개인적으로는 간절히 소망하고 있지만, 늘 강조해 드렸듯이, 그 날과 그 시는 하나님 아버지만이 아시고, 주권도 하나님께 있으며, 우리 인간은 그 누구도 앞일을 알지 못합니다. 그러나 또 지나가더라도 모든 징조들과 싸인들과 메시지들을 종합해 볼 때 결코 멀지는 않을 것으로 믿고 있습니다. 아무쪼록 아무도 면류관을 빼앗지 못하게 하여 끝까지 인내하시며 승리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주의 요망>

이 카페를 흔들어 보려고 들어오는 시도가 감지됩니다. 제 글에 악의에 찬 비방과 정죄의 댓글을 달아 삭제되긴 했는데, 다른 글에서는 마치 돌아가는 상황을 잘 모르는 사람인 척하며 유도성 댓글을 달고 있습니다. 이번에 미국을 방문한 교황이 얼마나 교활하게 예수 그리스도를 모독했는지 모두들 소름이 끼쳤을 것입니다. 지금 이 시점에서 한 신부라도 탈락 시키려고 발악하는 마귀의 간교한 시도가 있음을 인지하시고 조심하시도록 주의가 요망됩니다.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euibhon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