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 지금이 그때이다."

by 샬롬♡예루살렘 2015. 10. 20.

'스위프트 패시지' 형제 &'론다 엠슨' 자매가 전달하는 주님의 말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Hl2mZa-3A3k

유투브 아이디 '스위프트 패시지' 형제가
전달하는 말씀입니다.

=================================================

어젯밤 (2015년 10월 18일),
나는 나에게 하실 말씀이 있으신지 아버지께 기도했습니다.
어젯밤 10시 5분이었습니다.
그리고, 나는 "천사적 존재들" 이라는 말을 들었습니다.
"천사적 존재들" 나는 "그것이 무슨 뜻인가요, 아버지?" 라고 대답했습니다.
"인류 역사상 가장 위대한 사건을 위해서
천사들이 전세계적으로 배치되어 있다.
나를 믿는 모든 자들의 '휴거', '취하여 감' 이다.
지붕을 통과해서 구름으로 올라가고,
육체에서 찬란한 광선이 나오고,
나팔이 불려지고, 천사장 가브리엘이 외칠 것이다.
지구는 술취한 사람처럼 앞뒤로 휘청거릴 것이다.
극심한 혼란과 파괴를 준비하는 비행기들.
자세히 살피라, 나의 자녀들아.
세계가 육체의 죄에 대한 최고의 진노를
견디게 될 것이라는 표적들이 모든 곳에 있다.
내 백성들에게 말하라. 지금이 그때이다.
속지 말라. 유혹의 시간이 너희에게 왔다."
나는 "그것이 무슨 뜻인가요, 아버지?"
라고 말했습니다.
"셋째 하늘로 데려가도록 준비시키기 위한 많은 사람들에 대한 시련과 시험이다.
내 백성들에게 말하라. 나는 시간이 시작될 때로부터 그들을 사랑하였다.
내가 그들의 마음과 몸과 영을 새롭게 할
준비를 하고 있다고 그들에게 말하라.
더 이상 교회 놀이를 할 시간이 없다고
그들에게 말하라.
분리의 시간이 시작되려고 하고 있다."
나는 물었습니다.
"무슨 뜻인가요, 아버지?"
"교회의 취하여 감. 휴거.
그 후에 죄의 사람이 드러날 것이다."
그것이 내가 받은 것입니다.
다른 것은 더 없는지 물었더니, "없다." 라고 하셨습니다. 그것이 내가 들은 것입니다.

=================================================

'론다 엠슨' 자매가 전달하는 말씀입니다.

https://www.youtube.com/watch?v=AmzIslvA1r8

내가 한번도 내 댓글에 나누지는 않았었으나, 지금까지 가장 충실하게 하나님께로부터 받은 메세지들을 전달해 오고 있는 '론다 엠슨' 이라는 자매가 어젯밤 (2015년 10월 18일) 에 주님께로부터 큰 소리로 두번 들은 말씀입니다.

"다니엘 9장 14절!"

참고로, 이 자매는 9월달에 그 많은 날짜들에
대한 추측들이 만연한 가운데에서도 한번도
그런 것들에 대해 흔들리지 않았었고 주님께서 자신에게 주시는 표지판들만 따라왔었던
신실하고 겸손한 사람입니다.
그런 그녀가 최근에 정말로 임박한 휴거에
대한 메세지를 전달해 오고 있습니다.
휴거가 실제로 임박해 있다고 말합니다.
지금이 추수의 때인데, 추수, 그 다음에 휴거
이런 의미의 꿈도 며칠 전에 꾸었습니다.

다니엘 9장 14절 말씀입니다.
이것을 놓고 기도하시기 바랍니다.
'그러므로 여호와께서 이 재앙을 간직하여 두셨다가 우리에게 내리게 하셨사오니 우리의 하나님 여호와께서 행하시는 모든 일이 공의로우시나 우리가 그 목소리를 듣지 아니하였음이니이다'
여러 곳에서 임박한 재앙의 메세지들이 쏟아져 나오고 있는데, 러시아의 푸틴과 또 소행성 관련 메세지들이 함께 주어지고 있습니다.
9월이 지나갔다고 해서 그 모든 경고된 재앙들이 취소된 것은 아니라는 것을 명심해야 합니다. 그리고, 더욱 더 기도해야 합니다.
이런 재양의 메세지는 곧 휴거의 메세지이기도 하기 때문입니다. 하나님의 길이 참으심과 연기하시는 은혜를 우습게 여기면 안됩니다.

By Creation님

YouTube에서 'Message from the Holy Spirit....' 보기 - https://youtu.be/AmzIslvA1r지금8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