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지금이 그때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by 샬롬♡예루살렘 2015. 10. 20.

"지금이 그때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 개시일 2015년 10월 15일 ))

"지금이 그때라고 그들에게 말하라.
나는 순수하고 거룩한 신부를 위해 온다.
아침의 여명이 이르렀다."
(아버지 무슨 뜻인가요? 라고 나는 물었습니다.)
"양과 염소의 분리. 롯의 시대 때처럼.
지금이 미국과 세계의 심판 전의 분리의 때이다.
나를 아는 자들은 나와 함께 집으로 간다.
그렇지 않은 자들은 대환란을 견딜 것이다.
혼인 잔치에 참여하는 자들은 내 아버지께서 그분의 보좌에 앉아 계신 셋째 하늘에서의
축제의 일부가 될 것이다.
내 백성들에게 낙심하지 말라고 말하라.
시간이 빨리 다가오고 있다.
준비하라.
너희가 생각지 않은 시간에 내가
너희를 위해서 간다.
내가 전에 말했듯이, 커다란 미혹이
이미 시작되었다.
너희의 옷을 점도 흠도 없이 정결하게 유지하라.
내 백성들에게 지금이 그때라고 말하라."

By Creation 님


YouTube에서 'WORD FROM THE FATHER (LIKE THE DAYS OF LOT)' 보기 - https://youtu.be/WUl_zSqAe-E

출처 : 김베드로의 외침
글쓴이 : 최보배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