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펌) 진실로 하늘이 무너지고 있고, 이것은 전 지구 위에 무너져 내릴 것이다. (2016년 2월 27일)

by 샬롬♡예루살렘 2016. 2. 29.


 

펌 출처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38

 

 

 

2016년 2월 27일 '테리 테플린' 자매가 전달하는 메세지.

 

"하늘이 무너지고 있다."

(지구를 지나갈 거라고 말해졌던 것들이 지구를 칠 것이다.)

 

 

===============================================================

 

 

"내 자녀들아, 나는 너희에게 아주 곧 일들이 매우 나빠질 것이라고 말해오고 있다.
나는 너희에게 겁을 주려고 이런 것들을 말해준 것이 아니다.
만일 너희가 내 안에 있다면,
두려워할 것이 진실로 아무 것도 없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나에게 더 가까이 데려오기 위해서 이런 것들을 너희에게 말하고 있다.
너희가 아는 것보다 더, 아주 많은 이유들로 너희가 나에게 가까우면 가까울수록 더 낫다.

 

너희 중 일부가 두려움에 굴복해서 세상으로 돌아가고 있기 때문에
내가 너희에게 이것을 기억시키고 있다.


이것은 내 뜻도 아니고, 내 길도 아니다.

나에게로 돌아 오너라, 내 자녀들아.
그리고, 아직 시간이 있을 때 지금 회개하라,
회개하라,  회개하라!

 

이제 아주 아주 곧 매우 많은 이들이 죽게 될 것이고,
이것이 발생할 때 나는 너희가 세상 속에 있는 것을 원하지 않는다.
내가 너희를 위해 비축해 놓은 너무나 많은 상들을 너희가 잃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

 

진실로 너희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
너희가 상상할 수 있는 이상으로 너무나 많이 있다.
나는 천국의 내 부유함에 따라 너희를 위한 상이 있다고 너희에게 말했고, 이것은 진실이다.

 

천국의 내 부유함은 바로 지금 지구에 있는 그 무엇도 훨씬 능가한다.
지구의 가장 부유한 사람조차도 너희를 기다리는 것의 조그만 조각조차도 가지고 있지 않다.

 

 

자녀들아, 너희는 이 세상은 단지 일시적일 뿐이며,
이것은 아주 아주 곧 사라질 것이라는 것을 볼 필요가 있다.
아주 아주 곧 이 세상에서 너희가 아는대로 남겨지는 것이 아무 것도 없게 될 것이고,
이것은 협박이 아니라 사실이다.


진실로 하늘이 무너지고 있고,
이것은 전 지구 위에 무너져 내릴 것이다.

 

그러니, 지금 나에게 오너라.
나에게 와서 회개하라.
다시는 그것을 하지 않겠다는 진정한 의도를 가지고
너희 죄의 용서를 구하라.


그러면, 내가 진실로 너희에게 자비를 보이겠다.

그러나, 너희가 그렇게 할 수도 있었다는 것을 알면서도 그렇게 하지 않는다면,
너희는 댓가를 치루어야 할 것이고, 내가 너희에게 진실을 말하는데,
이것은 너희가 원하는 것이 아니다.

 

의심과 두려움에 굴복하지 말아라.
내가 진실로 너희와 함께 있고,
너희를 통과시킬 것이기 때문이다.

 

지금은 많은 이들에게 불확실해 보이는 시간이고,
내가 너희에게 말하는데, 아주 확실한 많은 것들이 있다.

 

너희 모두가 확실히 알아야 하는 것은,
내가 너희의 하나님이고, 내가 너희를 사랑하고,
내가 결코 너희를 버리지 않을 것이라는 것이다.

 

너희는 유일한 진짜 하나님의 자녀들이고, 나의 은총이 너희를 앞서 행한다.
나는 다가오는 모든 것들에서 너희를 통과시킬 것이고,

나에게는 아무것도 너무 크지 않다.

 

나는 하늘과 땅을 창조하였고, 나는 나의 뜻을 이룰 것이다.


이것은 나의 쇼이고, 악은 지구에서 싹 쓸려질 것이다.
나는 이것을 불로 청소할 것이고,
이것이 발생할 때 아무도 여기에 있기를 원하지 않을 것이다.

 

자비의 문이 아직 열려있는 동안 지금 내 아들 예수 그리스도에게 오너라.
그리고, 회개하라, 회개하라, 회개하라.
그리고, 지금 새롭게 되어라.

(아멘.  아멘.  아멘.)

 

 

이 지구를 지나갈 것이라고 말해졌던 것들은 지나가지 않을 것이고,
그것들이 아주 아주 아주 곧 지구를 칠 것이다.
정부는 너희에게 진실을 말하고 있지 않다.
진실로 너희로부터 숨겨져 오고 있는 것들이 있다.

 

그러므로 지금 준비하라.
나에게 와서 너희를 향한 나의 뜻이 무엇인지를 발견하고,
성령과 내 아들 안에 머물러라.
그들이 위안을 주고, 너희가 무엇을 해야하는지에
대해 너희를 안내할 것이기 때문이다."


 

 

The Sky Is Falling Message 90

My Children I have been telling you things are going to get very bad,

very soon. I have not told you

https://www.youtube.com/watch?v=WKH37QXit9E

 

 


--------------------------------------------------------------------------------------

 

 

 

번역 Creation 님 댓글

2016년 2월 28일 업데이트:
소행성 TX68 이 지구와 태양 사이의 사각 지대를
지나가고 있어서 추적을 잃었다고 하는 나사의 업데이트입니다.
그리고, 이 소행성의 추측 궤도와 시간이 계속 바뀌고 있어서

지금 이것이 어떻게 될지 확실히 알수가 없는 상태라고 합니다.
나사는 우리가 못 보는 사이에 이것이 그냥 지나가게 될 것이라고 주장하지만,

테리 자매가 받은 메세지에 의하면 이것이 지구를 치게 될 가능성도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 은혜가 끝났다는 메세지를 샤론 자매가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이제 앞으로 다가올 일들에 대해 마음의 준비를 단단히 하고

기도 가운데 머물러야 하겠습니다.
우리의 눈과 심령을 예수님께 고정합시다.

 

 

Looking at NASA's new update you can obviously realize

that TX68 IS LOST IN SPACE. Asteroid TX68 is

https://www.youtube.com/watch?v=ivg58n_HgwU

 

Creation 님
( 창조 ) 님을 위해 중보기도 해주세요 ~ ♡

http://cafe.daum.net/comelordjesus/AUrX/14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