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짐승의표 6 6 6 ▧

[스크랩] 디즈니, 마침내 RFID 시스템을 도입하다!

by 샬롬♡예루살렘 2013. 1. 30.

 

여러분은 놀이동산 락커에 일반적으로 썬크림과 여분의 셔츠와 모자와 타월과 그 밖의 용품들을 넣어둔다. 하지만 운이 없는 부모들은 여전히 (락커에 보관하지 못한 채) 현금과 신용카드와 티켓을 사용해야 하며, 그러기 위해선 이것들이 젖거나 놀이기구를 타는 와중에 분실되는 것을 신경써야 한다. 이로 인해 즐거워할 경험들이 반감될 수 있으며, 디즈니는 여기에 대한 개선을 원하고 있다. 

 

디즈니의 새로운 프로젝트 MyMagic+가 바로 이런 문제점을 개선하기 위해 시작되었다. 손에 부착하는 팔찌를 통해 모든 요금의 정산은 아니지만, 호텔의 방문을 여는 것으로부터 미키마우스 머리 장식을 구입하고, 쟈스민 공주가 당신의 아이들을 소개하기 전에 그 아이들의 이름을 미리 알려주는 것까지 처리할 수 있게 되었다. 

 

이 팔찌에는 RFID (radio-frequency identification)칩이 들어있다. 그리고 이 칩은 방의 열쇠와 공원의 티켓과 출입증 그리고 대금결제 기능을 하게 된다.  

 

MyMagic+(RFID 칩)의 알려지지 않은 또 다른 기능은 당신이 공원의 어느 지역에 위치하고 있는 지를 알 수 있게 해주는 것이다. 

 

물론 디즈니는 RFID 장치가 달린 팔찌가 개인의 사생활을 어느 정도 침해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다. MagicBand 서비스를 원하는 사람들은 가입 시 어느 정도까지 정보를 제공할 것인지 결정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자신의 아이들이 파크 안에서 특별한 개인적인 체험을 하길 원하는 부모들은 디즈니 케릭커들이 아이들의 이름을 부르거나, 심지어 생일을 축하해 줄 수 있도록 (구체적인)정보를 제공할 수 있다. 

 

기사 원문 >> New Disney Bracelet Eliminates Need for Keys, Money & I.D. ? But Is Privacy an Issue? 

 

 

* 일루미나티의 어젠더를 성실히 수행하고 있는 디즈니가 서비스의 편리함을 앞세워, 장차 사람들의 몸속에 이식되어 결제와 신분증 그리고 위치 추적의 기능을 하게 될 RFID 시스템을 테마 파크에서 시연하고 있다.  

 

개인 정보와 신용카드 정보 그리고 위치 추적 기능을 가진 RFID 칩이 내장된 MagicBand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제공하고 있다. 이 MagicBand를 착용한 고객들은 줄을 서지 않고 언제든지 원하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는 특혜가 주어질 것이라고 한다. 

 

장차 세계정부주의자들이 사람들에게 RFID 칩을 권할 때도, 바로 이런 편리함과 특혜를 앞세워 칩을 받으라고 권하게 될 것이다. 하지만 편리함을 앞세운 RFID 시스템의 이면에는, 이를 통해 사람들의 일거수일투족을 감시하고 통제하려는 저들의 음모가 숨겨져 있음을 알아야 한다. 

 

“저가 모든 자 곧 작은 자나 큰 자나 부자나 빈궁한 자나 자유한 자나 종들로 그 오른손에나 이마에 표를 받게 하고 누구든지 이 표를 가진 자 외에는 매매를 못하게 하니 이 표는 곧 짐승의 이름이나 그 이름의 수라 지혜가 여기 있으니 총명 있는 자는 그 짐승의 수를 세어 보라 그 수는 사람의 수니 육백 육십 륙이니라” (요한계시록 13장 16-18절)

“...짐승과 그의 우상에게 경배하고 그 이름의 표를 받는 자는 누구든지 밤낮 쉼을 얻지 못하리라 하더라” (요한계시록 14장 11절)

 

출처 : 이 세대가 가기 전에 / 예레미야 

출처 : * 주님 오시는 발자국 소리 *
글쓴이 : 엘샤다이 †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