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

[스크랩] 천재화가 .....아키아나(Akiana)

by 샬롬♡예루살렘 2013. 7. 12.

 

 

천재 화가, 아키아나(Akiana) - 6살때 모습

그림, 시 외국어에 탁월한 재능을 보임

4세 - 독학으로 그림을 그리기 시작
5세 - 영어 외 리투아니아어,러시아어 구사, 수화 능통
6세 - 채색 시작
7세 - 시를 쓰기 시작
8세 - 첫 작품을 1200만원에 팔았다. 40시간에 걸쳐 예수의 모습을 그려 화제

9세 - 오프라 윈프리 쇼 '세상에 재능있는 아이들' 출연
      - CNN 독점 24시간 취재, 전세계에 알려짐

16세(현재) - 세계 20대 화가에 선정, 작품당 평균 6억원 거래
                  - 헝가리어,중국어,불어,독일어,덴마크어,히브리어까지 사용
                  - 세계 예언학자중의 한사람인 샨볼츠가 예언한 소녀이기도함
                  - 베스트셀러 '3분'의 저자 콜튼이 예수님 모습으로 지목한 천재화가
                 


8세 작품 - 평화의 왕자 (예수님 모습)
현재 이 그림의 원본가격은 30억까지 올랐다.

평화의 왕자를 그리는 모습.완성하는데 40시간이 걸렸다. 젖니가 4개나 빠졌는데도 그리그리는데만 열중했다. 원본 그림을 보면 어느 각도에서 보더라도 상대를 부드럽게 바라보고 있다.



미국의 유명한 미술품 수집가는 아키아나의 작품은 앞으로 피카소 샤갈보다
더 소장가치가 있을것이라고 주장한다


나이별 아키아나의 작품들

4살때 그림

5살때 그림

6살때 그림 (자화상)

7살때 그림 (다시 겨울을 발견하다)

7세때 그림(꿈의 울타리)


8세때 그림 (고정된 눈빛)
이 그림에서 아키아나는 흑인의 아름다움과 고난을 표현하고 싶었다. 스케치부터 완성하는데까지 15시간 걸렸다

8세때 그림 (아버지여, 저들을 용서하소서 _ 예수님의 모습)

9세때 그림 (저녁 백조)
어느 날 백조 한마리가 내옆을 스쳐서 날아갔다. 그날 밤 나는 천국에서 본 것과 세상에서 본 것의 거래한 차이를 느끼며 외로움을 많이 느꼈다. 백조는 나의 기도에 대한 응답이었다.

9세때 그림 (사슴뿔)
24마리의 사슴은 시간을 나타낸다. 초록색은 평화를 나타낸다.


10세때 그림 (14살의 예수님)

10살때 그림 (천사)
때때로 우리는 천사들을 만나지만 인간의 모습처럼 보여서 그것을 깨닫지 못한다

11살때 그림 (자화상)
나의 팔레트는 우주이다. 색깔을 묻히려고 붓을 별에 살짝 담그고 있다.


『4살 때 저는 많은 환상을 봤어요. 하나님과 여러 사람들을 만났죠.

저의 영감은 하나님이예요.

제가 처음에 그림을 그렸을 때는 누구나 다 이렇게 할 수 있다고 생각했어요.

하지만 성장하면서 하나님은 제게 재능을 주셨고 다른 사람들과 이것을 나누길 원하신다는 것을 알았어요.

 

그래서 제가 그림을 그리기 시작했을 때 하나님은 제게 많은 아이디어를 주셨지만 전 그게 무슨 뜻인지 잘 몰랐어요.

피라미드 같은 것은 돋체 무슨 뜻인지 알 수 없었고, 몇몇 그림들은 생각할수록 어려웠죠.

하지만 점점  나이가 들면서 이것은 하나님이다, 이것은 전적으로 하나님이다 라고 생각하게 됐어요.

그분은 저의 그림을, 저의 시를, 저의 삶을, 그리고 다른이의 삶을 도와주시는 분이세요.

그분은 저를 마치 나비와 같이 돌보고 계세요.

 

저는 눈을 그리는 것을 좋아해요.

눈을 통해 그 사람의 인생 전체를 표현할 수 있기 때문이죠.

저는 하나님이 저에게 이런 재능을 주신 것에 대해 부담스러울 때가 있어요.

그러나 하나님께 가서 이야기하면 그 분은 즉시 내려와서 말씀해주시죠.

"괜찮단다, 염려하지 말거라."

저는 그 감정을 느낄 때 하나님은 정말 계시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다른 사람도 그런 감정을 느낄 수 있을 거예요』

 

- 인터뷰 중에서

관련 영상


책으로도 국내에 출간되었습니다.

출처 : color
글쓴이 : color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