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기도] 북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by 샬롬♡예루살렘 2013. 11. 6.

[기도] 북한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이번에 가서 북한에서 온 사람을 만났는데 남한 드라마 풀하우스와 몇 가지를 봤다고 하더라구요. 그걸 어떻게 봤냐고 했더니 평양에 가서 봤다고 하면서 남한의 동영상이 평양에서 지방으로 흘러온다고 합니다. 다른 사람들이 아니라 그걸 검열하는 사람들이 다운로드 받아서 사람들에게 판다고 합니다. 이번에 가서 보니까 정말 북한이 얼만 남지 않았다는 것을 확연히 알겠더라구요. 간부들은 간부들끼리 착복하고, 사람들이 서로 시기하고 질투하고 그 안에는 무너졌습니다. 북한의 아우성소리가 중국까지 들립니다. 북한 안에 있는 사람들이 갈팡질팡하고 있습니다.”
사역지에 다녀온 일꾼의 안타까운 보고이다.

 

북한의 상황이 이렇듯 긴박하게 돌아가고 있는데 정녕 우리는 아무런 감각이 없는 사람들처럼 있는 것은 아닌지 돌아보며 하나님이 행하실 통일을 준비하는 지혜가 필요한 때이다.

 

등과 함께 기름을 준비한 슬기로운 다섯 처녀와 같이 깨어 있으라고 말씀하시는 주님, 선교현장을 다녀온 일꾼으로부터 북한의 때가 얼마 남지 않았음을 우리로 듣게 하시니 기도합니다. 날씨가 점점 추워지는 이때에 북한에서 어려움 당할 주민들을 불쌍히 여겨 주시고, 저들에게 필요한 난방과 식량 그리고 의류 등이 준비될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특별히 북한이 여러 가지로 무너져 내릴 정황들을 사람들이 말하는 것을 들으며 우리로 급작스럽게 닥칠 통일을 준비할 수 있는 지혜를 주시고, 북한의 영혼들을 위해 주의 사랑으로 바라볼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하루 속히 복음으로의 통일을 이 민족가운데 허락해 주시고, 이를 통해 복음이 이 땅에 충만하여 열방으로 나아갈 수 있게 하여 주옵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출처: 모퉁이돌선교회 www.cornerstone.or.kr

출처 : 이 시대를 향한 외침
글쓴이 : 삭개오2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