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내가 이제 곧 가리라 날 기다리는 자에게 내가 맞으러 가리라

by 샬롬♡예루살렘 2013. 11. 6.

임박 (2)

너는 내 말을 믿느냐? 더욱 깨어 기도해라

너는 내가 공중에서 재림할 것을 믿느냐? 더욱 깨어 기도해라

내가 너를 데려갈 것을 믿느냐? 더욱 깨어 기도해라

네 사랑하는 자들을 살려줄 것이라고 믿느냐? 더욱 깨어 기도해라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느니라. 이 이후에는 환난만이 남았다.

너는 더욱 깨어 기도해라. 그들이 남겨지는 모습을 보지 않으려면....

내가.. 이제 곧 가리라.. 날 기다리는 자에게 내가 맞으러 가리라.

너는 순종하라. 순종이 제사보다 나으니라. 순종만이 살 길이니라.

 

임박 (3)

나를 사랑하라. 죽도록 사랑하라. 악을 써가며 나를 사랑하라.

눈물로 사랑하라. 진실로 사랑하라. 내가 너를 사랑하니라.

너도 나를 사랑하라. 지극히 나를 사랑하라. 온전히 나만 사랑하라.

다른 것 바라보지 마라. 내가 있기에 지금의 네가 있느니라.

반대로 네가 있기에 지금의 내가 있느니라.

다른 것을 사랑하지 마라.

내가 너를 사랑하는데 네가 다른 것을 사랑하면 나는 어쩌느냐..

나는 어찌되는 것이냐..

깨어서 더 나를 사랑하라.

만물의 마지막이 가까웠느니라.

출처 : 시흥동 행복한교회
글쓴이 : 섬김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