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남는자들을 위하여 기도하라는 예수님의 말씀.

by 샬롬♡예루살렘 2013. 11. 30.

세상은 인식의 범위를 넘어서

막 변화되려 한다.

왜냐하면 나의 때가 지금 거의

와 있기 때문이다.

 

나는 그들의 신성한 구세주인

나와 내 영원하신 아버지를 믿는

그 모든 자들에게 너희가 행하는 죄를

중단하고 회개하라고 촉구한다.

 

이 시대들을 위해서 세상에 주는

내 메시지들을

너희가 믿건 믿지 않건 간에

내 긴급한 말을 지금 들어라.

 

너희가 나를 위해서 무신론자들의

영혼들을 위해서 너희 마음 안에

사랑을 지니고서 기도해라, 기도해라. 기도해라.

 

많은 이가 휴거 되기도 하고

많은 이가 이때에 죽을 것이다.

늦지 않게 회개할 기회를 주는 것이다.

 

너희의 모든 기도을

그 영혼들을 위해서 하라고 너희에게 촉구한다.

그러면 나는 지옥 불들로부터 그들을 구원할 수 있다.

 

진리가 그들에게 제시될 때에 조차

내게 돌아오지 않을 자들을 위해서 기도해라.

 

지상에서의 고통이 매우 힘든 것임을

알 자들을 위해서도 기도해라.

 

그들이 견디어 낼 수 있는 힘을

그들이 받도록 기도해라.

 

자녀들아, 가라.

그리고 내가 너희에게 청해 왔던 모든 것을 행하라.

남아 있는 시간이 거의 없기 때문이다.

나는 너희를 사랑한다.

만일 너희가 나를 사랑한다면

두려워할 것은 아무것도 없다는 것을 기억하여라.

 

지금 나를 거부하는 자들과 진리에 대해서

그들의 등을 돌릴 자들을 위해서 기도해라.

 

너희의 사랑하는 구세주인 예수그리스도.

출처 : 예수그리스도의 사명자
글쓴이 : 예수님 친구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