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3일간의 암흑기(Under His Wings 할머니) 참고만 하세요.

by 샬롬♡예루살렘 2013. 11. 29.

 

3일간의 암흑기(Under His Wings 할머니)

 

 

 

 

 

Bonnie 할머니 블로그
게시 시간: November 7, 2013


나에게서 안식을 찾을 지어니,
“나의 자녀들이여, 예견된 일들이 이제 곧 너희에게 닥칠 것이니, 너희의 주인이자 구세주인

나에게서 위안을 찾으라. 그리하면 너희들의 마음속 깊이 나의 평화를 선사할 것이니.”
나의 딸아, 곧 지진이 일어날 것이며, 이어서 3일간의 암흑기가 도래할 것이다.
지진이 발생하고 나서 3일동안 암흑기가 내려올 것이다.
먼저 격변의 사건이 있을 것이니,
모든 인류는 그들이 지구 어디에 있던지, 이 사건을 목격할 것이다.
이것이 내가 너희에게 보내는 재림의 신호이니,
너희들은 반드시 너희들의 집으로 가서 가족들을 모을 것이다.
곧 닥칠 암흑기에 너희들을 지키고, 지원해줄 것을 나에게 기도하라.
이 거대한 변화의 출현이 있고 3일 이내에 암흑기가 내릴 것이다.
암흑기는 지진과 함께 시작될 것이다.
이것이 너희들이 실내에 있고 너희들의 집안에 머무는 것이 중요한 이유이다.
이스라엘의 후손들이 죽음의 천사가 도래하였을 때, 문설주의 피로 보호 받았듯이,

나의 자식들은 모두 너희들의 이마에 있는 어린 양의 피로 보호받을 것이다.
너희들은 나의 피로 봉해졌고 나의 신부는 너희들의 집 밖에서 무슨 일이 벌어지더라도

보호받을 것이다.
너희들은 문과 창문을 닫고 커튼을 치고 기도를 할 지어다.
이때에 이르러 나는 내 모습을 너희들 각자에게 드러낼 것이다.
이미 나의 것인 자들은 성령을 받을 것이며, 모습 또한 변할 것이다.
아직 나의 것이 아닌 자들은 나를 주인이자 구세주로 받아들일 수 있는 기회를 가질 것이다.
나의 신부는 3일간의 암흑기가 지나면 모습이 변할 것이고, 나는 그녀를 보내 최후의 수확을

거두도록 할 것이다.
그녀는 나의 힘과 권능을 대리할 것이며, 어디를 가더라도 완벽하게 보호받을 것이다.
이는 최후의 수확이 거두어져 집으로 돌아올 때까지 그러할지니,
나의 신부는 그 이후에는 나와 함께 그녀의 자리인 천국으로 돌아갈 것이다.
오라, 나의 자녀들이여, 모든 것이 준비되었고, 내 신부가 오기만을 기다릴 지니,
나, 그대들의 예수, 그대들의 신랑은, 너희들이 나와 함께 천국으로 가기를 고대하노라.
두려워 말고, 의심하지 말라. 나는 지체하지 않고, 곧 올 것이니라.

요한계시록 6:12-17
12. 내가보니여섯째인을떼실때에큰지진이나며해가검은털로짠상복같이검어지고달은온통피같이되며13. 하늘의별들이무화과나무가대풍에흔들려설익은열매가떨어지는것같이땅에떨어지며14. 하늘은두루마리가말리는것같이떠나가고각산과섬이제자리에서옮겨지매 15. 땅의임금들과왕족들과장군들과부자들과강한자들과모든종과자유인이굴과산들의바위틈에숨어 16. 산들과바위에게말하되우리위에떨어져보좌에앉으신이의얼굴에서와그어린양의진노에서우리를가리라 17. 그들의진노의큰날이이르렀으니누가능히서리요하더라

베드로후서3:10-13 - The Day of the Lord
10. 그러나주의날이도둑같이오리니그날에는하늘이큰소리로떠나가고물질이뜨거운불에풀어지고땅과그중에있는모든일이드러나리로다 11. 이모든것이이렇게풀어지리니너희가어떠한사람이되어야마땅하냐거룩한행실과경건함으로12. 하나님의날이임하기를바라보고간절히사모하라그날에하늘이불에타서풀어지고물질이뜨거운불에녹아지려니와13. 우리는그의약속대로의가있는곳인새하늘과새땅을바라보도다

출애굽기 10:21-23 - The Ninth Plague: Darkness
21. 여호와께서모세에게이르시되하늘을향하여네손을내밀어애굽땅위에흑암이있게하라곧더듬을만한흑암이리라 22. 모세가하늘을향하여손을내밀매캄캄한흑암이삼일동안애굽온땅에있어서23. 그동안은사람들이서로볼수없으며자기처소에서일어나는자가없으되온이스라엘자손들이거주하는곳에는빛이있었더라

고린도전서15:51-52
51. 보라내가너희에게비밀을말하노니우리가다잠잘것이아니요마지막나팔에순식간에홀연히다변화되리니52. 나팔소리가나매죽은자들이썩지아니할것으로다시살아나고우리도변화되리라

-------------------------------------------------

유튜브 Under His Wings 할머니
게시 시간: 2013. 11. 9.


그 격변의 사건은 아이손이 태양에 충돌하는 것이다.
이 사건이 일어나면 모두 알게 될 것이다.
이는 지구에 대규모의 지진과 그에 따른 쓰나미와 정전을 초래할 것이다.
아이손은 부서질 것이며 일부는 태양과 충돌할 것이고, 많은 운석들이 지구에 떨어질 것이다.
사람들은 그제서야 지구에 닥칠 일들에 대처할 두려움에 정신이 혼미해 질 것이다.
지구가 흔들리고 요동칠 것이다.
이 사건이 주님의 날이 도래한 것을 나타낸다.
태양의 일부는 검게 변하여 빛을 잃을 것이다. 이것이 나의 재림이 얼마 남지 않음을

의미하는 신호이다.
지구상의 나라들이 서로를 공격하면서 그로 인한 혼란이 야기될 것이다.
두려움과 혼란으로 여러 나라의 미사일이 발사될 것이다.
인류의 마음속에 내재된 살인과 신체 상해가 드러나게 될 것이다.
인류가 통제를 잃게 됨에 따라 그들은 군사 무기를 이용해 권력을 얻으려고 할 것이다.
지구 도처에 전면전이 발생할 것이다.
영국과 호주에 이어 미국도 무너질 것이다.
미사일이 떨어지면 너희들은 나에게로 올 것이며, 그 때 너희들의 눈에 내가 보일 것이다.
지금 기뻐하고 즐거워해라.
너희들이 떠날 시간이 멀지 않았느니라.
가장 고귀하신 분의 힘이 너에게 내릴 것이니,
내가 너희들을 거두어, 능이 있게 하리라.
너희들은 내 것이니,
너희들은 내 영의 힘으로 나아갈 것이다.
앞날을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희들과 함께할 것이니.
많은 이들이 도태될 것이다.
또한 많은 이들이 나를 저버릴 것이다.
삶에 대한 두려움과 사랑이 그들을 삼켜버릴 것이니,
삶이 이 속세에 속한 자들로부터 멀리 떨어져 걸으라.
나의 힘과 해방은 삶이 나에게 속한 자들에게만 주어질 것이다.
죽음이 도처에 도사리고 있을 것이니, 너희들의 구원이 멀지 않았음을 알고,

앞으로 다가올 삶에 주목해라.
아주 조금만 기다리면 그날이 올 것이니,
혼돈과 대규모의 혼란에 대비하라.
모든 곳에서 파괴가 자행될 것이니,
그들이 아는 세상이 지나면, 그들은 절망할 것이다.
나에게 귀 기울이는 자들은 이끌라.
재난과 참사가 끊이지 않을 것이니,
이러한 와중에도 찬송하고 기뻐하라, 내가 너희들을 이곳에서 구할 것이니.
신앙을 견지하라. 강해져라. 두려워하지 말라. 도와줄 수 있는 자들을 도와라.
너희의 평화와 나의 평화가 너희들에게 쏟아질 것이니,
너희들은 그 평화를 갑옷처럼 입게 될 것이다.
많은 사람들이 하나님이 너희와 함께 있는 것을 보고 찾아갈 것이다.
그들에게 너희의 집을 열어주라.
내가 너희뿐만 아니라 그들도 보살펴 줄 것이니,
내가 도래할 때, 함께 모여 있으라.
너희들의 집에서 빛이 날 것이고, 그것이 나의 존재 자체이니!
죽음의 천사가 지나칠 때, 내가 너희들의 집에서 너희를 지켜주리라.
죽음의 천사가 지나칠 것이나, 내가 너희를 보호할 것이다.
3일 동안 죽음의 천사가 다녀도, 너희들은 전혀 상처입지 않고 나올 것이다.
항상 나의 말을 주의 깊게 듣고, 나를 기다릴 것이다.
내가 언제 숨어 있어야 할지 말해주고, 귀 기울이는 자에게 경고해 줄 것이니,
나에게 올 사람들을 너희에게 모을지어다.
샬롬
아멘

 

글출처:http://cafe.daum.net/maranataAmen/NrFS/225

출처 : 마라나타부흥선교회
글쓴이 : 주안의 영광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