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줄리] 181129 변형, 그리고 예슈아의 이름으로 하는 강력한 일들.

by 샬롬♡예루살렘 2018. 12. 3.

2018년 11월 29일 ‘줄리’ 자매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변형, 그리고 예슈아의 이름으로 하는 강력한 일들. 

================= 

 

내가 지난 번의 메세지를 받은 후에, 예슈아께서 나에게 이 꿈/환상을 그 다음으로 풀어놓으라고 지시하셨습니다. 나는 2016년 12월 1일에 이 경험을 했고, 아버지께서 언제 그것을 공개하기를 원하시는지를 나에게 말씀하시기를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지금이 들을 귀가 있는 모두를 위해 이 메세지를 나눌 때입니다. 

 

이것은 변형이 발생한 후에 아버지의 백성들에게 발생할 많은 나타남 중의 단지 하나에 불과합니다. 이 경험은 첫 열매 남은 자가 변형된 후에, 스스로를 기독교인이라고 부르지만 미지근하고 거듭나지 않은 세상의 나머지 사람들이 여전히 지구에 있는 때에 발생합니다. 

 

 

꿈: 

 

첫 열매 남은 자들의 변형이 발생했고, 나는 나의 영화된 몸 안에 있으면서 왕으로부터의 임무를 가지고 보내졌습니다. 나는 한 무리의 젊은이들과 함께 군용 비행기 안에 있었습니다. 그 젊은이들은 17세에서 약 25세 정도였습니다. 그들은 모두 다른 종류의 군장을 하고 있었지만, 이것은 평범한 군용 비행기나 팀이 아니었습니다. 비록 세속적인 세상에게는 그것이 꽤 평범해 보일지라도, 이것은 주님의 군대와 주님의 비행기였습니다. 비행사들이 문이 잠긴 비행실 안에서 그 비행기를 운전하는 동안, 나는 그 무리에게 그들이 사역과, 치유와, 잃어버려진 자들을 위해 기도를 하게 될 것이라고 격려하고 가르치면서 그 비행기의 복도를 걸어다니고 있었습니다. 

 

그 비행기는 평범하게 날고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이것은 나의 영 가운데 알았습니다. 나 자신도 역시 나의 ’보통의’ 몸 안에 있지 않았습니다. 나는 변형되었고, 이런 식으로 한 지점에서 다른 지점으로 날아갈 필요가 없었고, 빛처럼 여행할 수 있었습니다. 나는 그들을 훈련하고 인도하기 위해 그 무리와 함께 있었습니다. 그들은 아직 변형되지 않았기 때문입니다. 

 

비록 그들이 여전히 그들의 죽을 몸 안에 있었을지라도, 그들은 죽는 시점까지도 그들의 생명을 기꺼이 포기할 의사가 있었습니다. 그들은 선택되었고, 구별되었고, 보호되었습니다. 세상을 통제한 짐승 체계로부터 그들이 도망다니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그들은 모두 예슈아를 위해 순교자로서 죽을 운명이었습니다. 이 젊은이들은 첫 열매 남은 자들이 변형된 후에 아버지께 순종하게 되었고, 그러므로 그들은 대환란의 끝까지 견디거나 이런 방식으로 죽어야만 했습니다. 

 

각각의 줄마다 모두 손을 잡고 있는 세명의 젊은 남자들과 여자들이 있었고, 그들의 훈련 책자로서 모두가 무릎 위에 성경을 펴놓고 있었습니다. 모두가 그들이 순교자로서 죽게 될 것을 알았지만, 주님을 섬기기 위해 그들의 가족들을 떠났고 싸울 준비가 되어 있었습니다. 비록 육체적으로는 성숙했지만, 그들은 아주 어렸습니다. 비록 그들이 공포에 질린 것이 명백했을지라도, 그들을 인도하고 훈련하고, 전체로서의 그 무리 가운데 용기를 보는 것은 놀라웠습니다. 단 한명도 뒤돌아서지 않았을 것입니다. 그들은 혼들을 구원하기 위해 그들의 심령을 주었고, 그들은 그렇게 하다가 죽을 것이었습니다. 

 

나의 이해는 우리가 계엄령 아래 있는 지역에 적의 영토에 착륙하고 주님의 비행기로 강하해서, 사로잡혀서 끌려갈 찰나에 있는 사람들을 구해서 그들을 안전한 곳으로 인도할 것이라는 것이었습니다. 이것은 극히 신속하게 이루어질 것이었지만, 이 젊은이들 중 전부 또는 대부분이 이 임무를 성취하면서 죽임을 당할 것이었습니다. 

 

나는 인도하고 가르치는 많은 꿈들과 환상들을 받았고, 변형된 첫 열매 남은 자들 중 많은 이들이 이와 같은 일들을 하고 있게 될 것이라는 확증을 받았습니다. 그러므로, 힘을 내십시오, 형제 자매님들. 말씀 안에서 이야기되었던 것들과 예슈아께서 그분의 자녀들을 위해 환상들과 꿈들 가운데 나에게 보여주셨던 모든 것이 우리의 현실이 될 찰나이기 때문입니다. 이 계시를 풀어놓을 시기는 지금입니다. 

 

우리의 왕께서 우리 각자 안에서 시작하신 일을 우리가 끝마칠 수 있도록 아버지의 기름부음과 우리에게 넘쳐흐를 기름의 부으심을 받기 위해 여러분의 심령과 여러분의 영을 준비하세요. 

 

기뻐하세요! 왕께서 오십니다! 왕께서 오십니다! 

 

샬롬, 

줄리. 

 

(부디 내가 제시한 모든 것에 관해 분별을 위해 기도하세요.) 

 

http://iamcallingyounow.blogspot.com/2018/11/translation-and-mighty-exploits-in.html

(영어 원문을 보려면 여기로 가세요.) 



출처 : 하르파조
글쓴이 : 파란하늘 원글보기
메모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