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님의 재림 ♡

[스크랩] Patti: 나의 진실한 아들들과 딸들이 일어나 빛을 발하리라!

by 샬롬♡예루살렘 2018. 12. 4.


12/1일 Patti Huson 자매가 받은 메시지가 아래의 사이트에 소개되었는데, 본문은 사이트에 들어가 읽으실 수 있음으로 번역만 해드립니다.


https://444prophecynews.com/as-my-true-sons-and-daughters-now-arise-these-will-put-the-false-to-shame-patti-huson/


주님께서 방금 제게 말씀하시기를 "나의 진실한 아들들과 딸들이 이제 일어나 거짓이 수치가 되도록 할 것이다. 나의 불이 나를 향해 마음을 정하지 않은 사악한 자들의 거짓말들을 파괴 할 것이다. 사악한 자들의 혀는 어두움의 영계에서 많은 자들을 속이고, 어리석게 하는 압제자로 부터 온 것이다. 나의 소수, 내가 그들을 택하고 분리 시키지 않았더냐? 나의 소수는 나의 왕국에 속했고, 내가 거하는 영계에서 지내느니라. 그들의 육은 찢어졌고, 그들은 나 홀로만이 그들을 생명수로 먹이는 광야에서 나를 기다리느라 사막에서 거의 죽기까지 하였느니라. 내가 그들을 불렀고, 그들은 나의 것이며, 누구도 나로 부터 그들을 빼앗을 수 없느니라. 내가 그들을 보호했고, 그들 각자의 이름을 불러내었으며, 끝까지 견딜 수 있는 힘과 권세가 그들에게 주어졌다. 내가 그들의 목자이고, 그들의 음성이며, 나 홀로만이 그들안에 거하는 그들 생명의 힘이다. 그들은 세상에 대하여 어리석은 자들이다. 그들이 이제 일어나 빛을 발할 것이며, 나의 영광이 그들 위에 임하고, 그들을 내가 동굴과 숨어 있는 곳에서 앞으로 나아오게 불러 내었음으로 그들의 음성은 모든 땅에 들려지게 될 것이다. 내가 정하였고, 기름부은 그들에게 누가 대적하여 서겠느냐? 그들은 진실의 전사들이며, 대적들의 거짓말을 파괴 할 것이다. 화 있을진저, 화 있을진저, 화 있을진저, 바벨론아, 이 나라의 때가 이르렀고, 나 홀로 이 모든 것을 정하였느니라. 인류에게 시험의 때가 이르렀고, 이 가장 어두운 시기에 누구를 섬길지 선택 할 때이다."

출처 : 천국은 확실히 있다
글쓴이 : euibhong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