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나의 메모노트 ♡

[스크랩] 펌글) 비상상황! 곳곳에 간첩이 침투한 정황들!!

by 샬롬♡예루살렘 2018. 12. 29.

 

http://www.systemclub.co.kr/bbs/board.php?bo_table=13&wr_id=184325


사례1.png

사례 1


-------------------------------------------------------

사례 2

출처: 통일한국 원로원

원글: 자유민주주의 만세


얼마전 슈퍼에서 목격한 일입니다.

슈퍼 계산대에 눈매가 매우 날카롭고 몸이 예사롭지 않아보이는 젊은 남자들이 서 있었습니다.
라면을 사서 현금으로 계산을 하는데 동전을 세면서 어찌할 바를 모르는 겁니다. 아마도 라면값을 몰라 얼마를 내야하는지 감이 안 서는 듯했습니다. 

직원이 두어번 라면 값을 얘기하니까 그제야 동전을 집어넣고 지갑에서 고이 간직한 게 분명한 만원짜리를 내서 계산을 하는데 말을 도통 안하는 겁니다. 
그리고 계산을 끝내고 돌아서며 지들끼리 몇 마디를 하는데 분명한 북한 말씨였습니다. 

요즘엔 워낙 조선족들이 많으니 사람들은 무심히 넘기는 듯 했는데, 저는 조선족보다 훨씬 센 억양에 무술로 단련된 듯 단단하고 날렵해보이는 168 센티 정도의 젊은 그들을 유심히 살폈습니다. 그리고 문득 스치듯 지나가는 매우 불길한 생각에 가슴이 뛰더군요. 이건 간첩들이 분명하다 싶었거든요.

그러나 지금 간첩이 분명하다 해도 그 누구에게 신고를 하며, 신고를 한들 누가 그들을 잡겠어요? 
그런데 오늘 올라온 이 글을 보니 그들이 이런 방법으로 침투해 왔구나 싶고, 현재 우리는 

적과의 동침을 하고 있는 중이라는 확신이 드는군요.

이 글 읽으시고 판단이 서거든 퍼뜨려서 서둘러 대책을 마련하도록 힘써 주십시오! 
---------------------------------------------------------------------------------

사례 3

파주 영화세트장 의문의 화재 (원인불명이라 현재 감식중이라 함)


출처 : 새 예루살렘성
글쓴이 : Crystal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