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

(펌)가계의 저주를 축복으로 바꾸는 7단계와 치유 기도문

by 샬롬♡예루살렘 2012. 3. 14.

[가계의 저주를 축복으로 바꾸는 7단계와 치유 기도문]|천국문을 여는 기도

능금이 | 조회 860 |추천 3 |2011.10.23. 08:45 http://cafe.daum.net/waitingforjesus/MhJT/20 

아래글은 내적치유에서 퍼온 자료글입니다.

질병과 병고에 시달리는 가정에 해당되는 것이니, 참고로만 보십시요.

 

가계의 저주를 축복으로 바꾸는 7단계와 치유 기도문

1단계. 가계의 영적 뿌리를 추적하라.

예수께서 대답하여 가라사대 심은 것마다 천부께서 심으시지 않은 것은 뽑힐 것이니 ( 15:13)”

“나 여호와 너의 하나님은 질투하는 하나님인즉 나를 미워하는 자의 죄를 갚되 아비로부터
삼사대까지 이르게 하거니와 나를 사랑하고 내 계명을 지키는 자에게는 천대까지 은혜를 베푸느니라.( 20:6)

<가계 점검표 활용> - 악한 영의 가계 침입 통로 찾기

☞ 영적·종교적 문제 - 우상숭배, 이방종교, 사탄숭배 및 계약 체결,
제사, 미신, 사술, 굿, 마술, 관상, (), 사주팔자, 무당, 박수, 우상제조, 악한 영과의 계약·맹세,
자녀의 이름을 절에 올리거나 타인이나 바다에 판 경우, 반기독교적 단체 가담 및 비밀·이념 연구,
악한 영의 도움·헌신 계약, 기독교 이단종파, 거짓예언, 다른 복음 전파, 남을 저주하는 것
강신술, 신접, 기수련, 뉴에이지(마술, 주술 및 사술, 점과 점성술, 마법, 사주팔자, 관상)록·헤비메탈 음악 등

☞ 조상의 저주 - 자신이나 타인, 후손에 대한 저주 또는 타인에 의한 저주

☞ 부모와의 관계 - 성적 범죄, 학대, 부모에게 불효·거역, 부모 저주 및 폭행

☞ 성적인 죄 - 간음, 일부다처, 자위행위, 강간, 동성연애, 성전환, 중성체, 성도착, 혼음, 근친상간, 수간, 포르노물, 아동 학대 등

☞ 참혹한 사건 - 전쟁, 대형 화재, 홍수, 기근, 전염병, 지진 등 참혹한 일 경험

☞ 중독 - 알콜, , , 도박, 폭력, 포르노, 마약, 충동구매 등

☞ 반복된 가족사 - 이혼, 중혼, 객사, 단명(요절), 사고사, 인공··자연 유산, 자살, 음주·흡연

☞ 정신질환 - 미침, 우울, 정신분열, 자폐, 강박증, 망상, 환청·환시·환촉, 공포증, 간질·발작, 치매 등

☞ 성격적 문제 - 용서치 않음, 분노, 근심·염려, 자기거부감, 자기비하, 자기연민, 소외감, 외로움, 불안·초조, 두려움, 의심,
    자살충동, 욕설, 악몽, 탐욕, 짜증, 도둑질, 낙담, 거만, 증오, 교묘한 조종

☞ 신체적 문제 - 고혈압, 에이즈, 알레르기, 폭식증, 거식증, 현기증, 불면증, 두통, 당뇨 등

☞ 사회적 범죄 - 소경·객·과부 억압·학대, 살인, 무고, 뇌물 수수, 재산 갈취, 유괴, 잉태아 죽임, 불법 재산 증식, 불의한 재판

 

<치유 기도 #1: 가계의 영적 뿌리를 찾는 기도>

죽은 자와 산 자의 하나님, 창세 전에 나의 부모를 통해 나를 세상에 보내도록 계획하시고 하나님의 형상으로 놀랍게 창조하신 하나님께 감사드립니다.   
주여, 하나님께로 온 모든 은혜와 복이 나의 삶과 나의 후손에게 계속 전해질 뿐 아니라 더욱 풍성하게 될 것을 기도합니다.
조상을 통한 모든 은혜와 복이 하나님 나라와 수많은 사람들에게 유익이 되도록 주님께 헌신합니다.

반면에 나의 조상이 내게 대물림해준 것 들 중에서 하나님께서 심지 않으신 것이 있다면 주여 이 시간에 조상이 하나님께 합당하게 행치 못한 모든 것들이 빛 가운데에 드러나게 하옵소서.
성령께서 나의 조상이 범죄한 것들을 밝혀 주시옵소서. 주여, 내가 알지 못하는 조상의 죄들 중에서 특히 후손에게 저주를 불러 왔거나 부정적인 영향을 준 죄들과 사건들을 조명해 주옵소서.

2단계. 당신의 삶과 가계 위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권세를 주장하라.

“너희가 알거니와 너희 조상의 망령된 행실에서 구속된 것은 은이나 금같이 없어질 것으로 한 것이 아니요
오직 흠없고 점없는 어린양 같은 그리스도의 보배로운 피로 한 것이니라. (벧전 1:18,19)

“그리스도께서 우리를 위하여 저주를 받은 바 되사 율법의 저주에서 우리를 속량하셨으니 기록된 바 나무에 달진 자마다 저주 아래 있는 자라 하였음이라 이는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아브라함의 복이 이방인에게 미치게 하고 또 우리로 하여금 믿음으로 말미암아 성령의 약속을 받게 하려 함이니라” ( 3:13-14)

<치유기도 #2: 당신과 당신 가계 위에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권세를 주장하는 기도>

산 자와 죽은 자의 하나님, 하나님께서 나의 가정을 대표하여 기도할 수 있는 권세와 능력을 주신 것을 감사합니다.
이 시간 하나님이 내게 주신 권세와 능력과 믿음으로 하나님 앞과 어둠의 세력 앞에서 내 가족을 대표합니다.
나의 가계의 모든 식구가 하나님의 형상으로 지음 받은 그의 걸작품으로서 하나님이 나의 가계에 주인 되심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노라.
 
만약 나의 조상 및 후손이 하나님 외에 다른 신들을 숭배하고 사탄에게 헌신한 것과 사탄과 어떤 계약을 체결한 죄를 예수님의 이름으로 회개하고 모든 계약과 헌신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취소하고 파기하노라.
이를 통해 사탄이 나의 가계를 공격할 수 있는 모든 법적인 권리 및 그 효력을 박탈하고 무효임을 선포하노라.
이제 나는 나의 가계를 대표하여 나의 가계의 모든 가족의 영과 혼과 마음을 온전히 하나님께 헌신하노라.
나와 나의 후손은 하나님만 섬길 것을 맹세하노라.

3단계.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능력을 당신의 가계에 적용하라.

“우리의 죄와 우리의 열조의 죄악을 인하여 예루살렘과 주의 백성이 사면에 있는 자에게 수욕을 받음이니이다.
(9:16)

“그들의 자기 죄와 그 열조의 죄와 및 그들이 나를 거스린 허물을 자복하고 또 자기들이 나를 대항하였으므로 … 내가 야곱과 맺은 내 언약과 이삭과 맺은 내 언약을 생각하여 아브라함과 맺은 내 언약을 생각하고 그 땅을 권고하리라” ( 26:40,42) 

<치유 기도 #3: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능력을 당신의 가계에 적용하는 기도>

예수 그리스도의 피로 구속받은 하나님의 자녀인 나는 저주를 초래한 나와 나의 조상이 지은 모든 죄를 미워하고 회개합니다.
모든 종류의 우상 숭배, 미신, 잡신을 섬긴 것, 굿, 타종교를 믿은 것, 마술, 주술 및 사술, 점과 점성술, 마법, 사주팔자, 관상, 제사, 간음, 호색, 학대, 살인, 기만, 거짓말 등의 죄를 회개하며 주 예수 그리스도를 통한 하나님의 용서와 죄 씻음을 구합니다.

하나님이 정하여 준 배우자와의 혼인 관계 외에 일어난 모든 성적 관계를 회개합니다.
하나님 외에 다른 신으로부터 힘과 유익과 권리를 얻은 것을 회개합니다. 나와 나의 자녀들을 조상의 모든 죄와 저주로부터 분리시켜 주옵소서. 은혜로우신 주님, 예수 그리스도의 피를 아버지와 어머니 가계에서 일어난 모든 죄 위에 뿌려주시옵소서.

주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권세로 내 가계에 임한 모든 종류의 죄의 결과와 저주를 차단하고 제거하노라.
아버지와 어머니의 조상의 죄가 나에게 영향을 준 모든 종류의 가계의 속박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깨뜨리노라.
나는 부모님으로부터 온 것 중에서 하나님께서 주신 것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축복하고 하나님께로 오지 않은 것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차단하고 복으로 돌려보내노라.

4단계. 당신의 가계에 저주와 악영향을 가져온 조상을 용서하라 

“욥이 그 벗들을 위하여 빌매 여호와께서 욥의 곤경을 돌이키시고 욥에게 그 전 소유보다 갑절이나 주신지라. (42:10)

“진실로 너희에게 이르노니 무엇이든지 너희가 땅에서 매면 하늘에서도 매일 것이요 무엇이든지 땅에서 풀면 하늘에서도 풀리리라 진실로 다시 너희에게 이르노니 너희 중에 두 사람이 땅에서 합심하여 무엇이든지 구하면 하늘에 계신 내 아버지께서 저희를 위하여 이루게 하시리라. (18:18-19)

<치유 기도 #4: 나에게 저주와 악영향을 가져온 사람들을 용서하는 기도>

하나님 아버지, 하나님께서 나를 용서하기 원하시는 것과 같이 나는 의지적 선택으로 나에게 해를 입혔거나 잘못했거나 악한 영향을 준 부모, 친척 및 조상들을 용서합니다.

특별히 나는 부모, 친척, 조상 중에서( 이름 및 관계 )가 나에게( , 피해, 저주 )로 상처와 피해와 저주를 준 것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 그들을 향한 나의 분노, 쓴뿌리, 증오, 앙갚음, 복수, 불평 및 용서하지 않는 마음을 하나님께 내려놓습니다.

그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복합니다. 주님, 나의 용서를 통하여 저들을 묶임에서 풀어주시고 저들을 통해 우리 가계에 침입하여 공격하는 사탄의 세력을 차단해 주시옵소서.

5단계. 당신의 죄를 회개하고 죄에서 떠나는 순종의 결단을 내리라.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겸비하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구하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 죄를 사하고 그 땅을 고칠지라. (대하 7:14)

“만일 우리가 우리 죄를 자백하면 저는 미쁘시고 의로우사 우리 죄를 사하시며 모든 불의에서 우리를 깨끗케 하실 것이요.
(요일 1:9)

“저가 빛 가운데 계신 것 같이 우리도 빛 가운데 행하면 우리가 서로 사귐이 있고 그 아들 예수의 피가 우리를 모든 죄에서 깨끗케 하실 것이요. (요일 1:7)

<치유 기도 #5: 성결한 삶을 위해 예수의 피로 덮는 기도>

주님, 나의 몸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영과 생각과 뜻과 마음과 감정과 의지 모두를 예수의 피로 씻어주시고 덮어주시옵소서 

<치유 기도 #6: 죄악의 습성의 제거와 성결한 삶으로의 헌신을 위한 기도>

하나님 아버지, 당신 앞에서 나의 조상의 모든 죄를 고백합니다.
그런 조상의 죄에 참여한 나의 모든 죄를 회개하며 주님의 용서를 구합니다.
특히 나에게 저주를 임하게 한 죄들을 고백합니다.

주님 나와 나의 가족의 모든 가족들에게 긍휼을 베풀어 주시고 모든 불의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나의 조상의 죄의 결과로부터 나와 후손을 풀어놓아 주시옵소서.
만약 어떤 사술과 마술에 관계된 모든 사탄의 매개체의 영향력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 버리노라.

사탄과의 접촉된 매개체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파기하고 무저갱에 던지며
나와 나의 가정을 공격할 수 있는 사탄의 모든 권한을 박탈하노라.

주님, 가계를 통하여 나에게 대물림된 ( 특정 죄악; 성령의 인도를 받으십시오 )을 회개합니다.
용서하여 주시고 그 죄 위에 예수의 피를 뿌려 주시옵소서.
나는 예수 그리스도의 피의 권세와 사랑과 능력으로 ( 특정 죄악 )의 대물림을 끊어버리고
죄로 인한 저주로부터 해방된 것을 예수 이름으로 선포하노라.

이제 나에게 있는 ( 특정 죄악 )은 우리 가계에 있을 수 있는 법적인 권리가 상실되었음을 선포하노라.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을 통하여 나와 나의 후손을 모든 속박으로부터 자유케 하심을 감사드립니다.

 6단계. 당신 가계의 무단 침입자를 축출하라.

“나(예수님)보다 먼저 온 자는 다 절도요 강도(사탄, 악한 영)니라” ( 10:8)

“그런즉 너희는 하나님께 순복할지어다 마귀를 대적하라 그리하면 너희를 피하리라. (4:7)

  <치유 기도 #7 : 가계에 침입한 사탄을 대적하고 추방하는 기도>

나는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의 가계를 통해 침입한 사탄과 그의 부하인 악한 영들과 그들의 모든 활동을 대적하노라. 나는 현재와 과거 우리 집안 식구들이 특히 미신, 잡신, 우상 숭배를 통해 맹세하고 서약한 모든 것을 예수의 이름으로 파기하노라.

우리 가문이 다른 가문들을 지배하거나 망하게 하려고 걸어놓은 모든 마법과 저주, 주문, 마술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차단하고 무효임을 선포하노라. 다른 가문이 우리 가문을 지배하거나 망하게 하려고 걸어놓은 모든 마법, 저주, 주문, 마술을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차단하고 무효임을 선포하고 이것을 복으로 돌려보내노라.

이제 아버지의 가문 귀신과 어머니의 가문 귀신을 각각 예수 그리스도께서 예비한 장소로 추방하노라.
나는 죽음과 폭력, 배척, 교만, 반항, 거역, 분노, 분리, 두려움, 죽음, 폭력, 성도착, 마술, 가난, 궁핍, 부채, 파산, 이혼, 이별, 이간질, 불화, 우울증, 비관, 고독, 방랑벽, 한과 슬픔, 학대와 중독의 영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추방하노라.

유전병, 정신이상, 광기, , 당뇨, 고혈압 등 질병을 가져온 모든 악한 영들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출하고 가져온 모든 질병을 가지고 떠날 것을 명령하노라. 이미 나간 영들, 비슷한 영들 및 우리 가문을 공격하기 위해 지정된 모든 악한 영들이 우리 가정에 들어오지 못하도록 금지하노라.

죄악을 통해 사탄에게 열어놓은 모든 문들을 닫아버리고 가계 및 가족 전체를 하나님께 헌신하노라.
각 세대 간에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와 빈 무덤을 배치하노라. 조상으로부터 온 모든 저주를 복으로 돌려보내고 하나님의 복만이 자손들에게 내려갈 것을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7단계.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을 찬양하고 자신과 자신의 가계를 축복하라.

“나는 너희를 치료하는 여호와임이니라” ( 15:26)

<치유 기도 #8: 하나님의 치유의 능력을 찬양하는 기도>

주 예수님, 나의 삶과 나의 후손 위에 있는 모든 저주로부터 자유케 하신 것을 믿음으로 받고 당신의 사랑과 능력으로 인해 당신께 감사와 찬양을 드립니다.

<치유 기도 #9: 자신과 가계를 헌신하고 축복하는 기도>

하나님 아버지, 나와 나의 가정을 조상의 죄악 및 저주로부터 해방시켜 주심을 감사드립니다.
이 시간 죄와 저주와 사탄이 점령했던 부분을 성령으로 채워주시기를 기도드립니다. 나의 삶과 나의 가족들 각자를 머리부터 발끝까지 생각과 마음과 감정과 의지를 성령으로 충만케 채워주시옵소서.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의 삶과 나의 가정을 축복합니다.
나와 나의 가정 안에 예수님의 성품이 심겨지고 자라나게 하소서. 나와 나의 가정을 의의 병기로 하나님께 헌신합니다.
결케 하시고 사용하여 주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지금까지 일어난 치유와 자유케 하시는 하나님의 역사를 봉합니다.

{ 주제별 치유 기도문 }

  <예수님을 구주로 영접하는 기도>

주 예수 그리스도시여 나는 내가 죄인인 것을 고백합니다. 내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옵소서.
나는 예수 그리스도가 하나님의 아들이심과 나의 모든 죄를 용서해 주시기 위하여 십자가에서 피흘려 죽으심을 믿습니다.

또한 예수님께서 죽은 자 가운데서 부활하신 것을 믿습니다.
나는 나의 몸과 마음과 영혼을 전적으로 예수님께 헌신합니다.
반면에 이제까지 나의 삶을 지배해 왔던 사탄과 그와 악한 영들이 한 모든 일들을 대적합니다.
지금 주님이 내 인생 속에 들어 오셔서 내 삶의 주인이 되어 주시고 주님과 함께 영원히 살게 하옵소서.
나를 위하여 십자가에서 죽으시고 부활하신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상처 및 참상 치유를 위한 기도>

은혜와 자비가 풍성하신 하나님.
나는 조상에게 해를 입혔거나 상처를 주어서 나와 나의 가계에까지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 모든 사람들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용서합니다. 조상이나 내가 저들을 향한 모든 분노, 쓴뿌리, 증오, 앙갚음, 목수, 불평 및 용서하지 않는 마음을 하나님께 내려놓습니다.
 
또한 나와 조상이 타인으로부터 혹은 천재지변 및 전쟁과 같은 인재로 인하여 몸과 영혼과 가정이 깊은 상처와 고통을 받은 것을 고백합니다. 주님 그때 받은 상처와 고통을 치유하여 주시옵소서.

이 시간 나와 혹은 조상이 경험한 각종 공포, 두려움, 수치, 놀람, 충격 등 모든 부정적인 감정을 주님께 내려놓습니다.
주님이 제거하여 주시고 주님의 위로를 베풀어 주시옵소서. 반면에 상처와 참상을 통해 사탄에게 열려졌던 모든 문들을 닫습니다.
 
상처와 찬상의 기회를 틈타서 나의 가계를 공격한 모든 어둠의 세력을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축출하노라.
나와 나의 가계에서 예수님이 준비한 장소로 묶임을 받고 떠날 것을 예수님의 이름으로 명하노라.

<저주를 차단하는 기도>

사랑의 하나님, 나와 나의 조상이 어떤 이유에서든지 의식적으로 무의식적으로 자신이나 후손을 저주한 것을 회개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권세를 사용해서 모든 저주를 차단합니다.

이로 인해 사탄이 획득한 모든 권리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취소하노라.
임신부터 현재까지 삶에 미친 모든 저주의 효력을 박탈하노라.

주님 저주가 나와 후손에게 이미 효력을 발생한 것이 있으면 주님의 능력을 모든 피해로부터 회복시켜 주옵소서.
반면에 나와 조상이 타인에게 저주를 받을만한 행동을 한 것이 있으면 주님께서 그 모든 죄를 용서하여 주시고 죄악으로 인해 피해받은 사람들을 치유하시고 회복시켜 주옵소서.

주님께서 저들의 마음을 감동하시어 저들이 우리에게 한 저주를 취소케 하옵소서.
우리에게 온 모든 저주를 복으로 돌려보냅니다. 우리가 받은 모든 종류의 저주를 하나님의 복으로 바꾸어 주시옵소서.

  <혼의 묶임(soul tie)을 차단하는 기도>

능력의 주님, 나는 나와 연결된 모든 인간 관계 속에서 하나님이 원하지 않고 허락하지 않는 모든 부정적인 혼의 묶임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끊어버리노라. 특히 배우자 외에 성적 관계를 통해 혼이 결속된 모든 관계를 차단하노라.

하나님의 허락한 “관계 거리”를 벗어난 어떤 혼의 결속도 차단하노라.
부모나 어떤 권위자와 부정적으로 연결된 모든 혼의 결속을 차단하노라.
동물과 물건과 이념과 사건과 연결된 모든 부정적인 혼의 결속을 차단하노라.

하나님이 원하지 않는 혼의 결속을 통해 사탄이 획득한 모든 힘과 유익과 권리를 파기하고 제거하노라.
반면에 하나님이 허락한 건강한 혼의 결속을 통해 진리와 은혜와 선과 능력만이 교통되도록 예수 그리스도의 십자가를 모든 인간관계 속에 세우노라. 하나님이 허락하신 모든 인간관계를 사랑과 자유와 평안함으로 축복하노라.

  <맹세의 효력을 취소하는 기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나와 조상이 맹세한 모든 죄를 회개합니다.
나와 조상이 의식적으로 또는 무의식적으로 한 모든 맹세를 파기하노라.
 나는 이 맹세가 이제 아무 효력이 없음을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선포하노라.
조상이 한 맹세를 통하여 내 삶을 묶고 있는 사탄의 모든 결박을 예수 그리스도의 보혈의 공로로 끊어버리노라.
맹세로 인하여 사탄에게 사로잡혀 있는 나의 가계의 사람들이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풀려질 것을 명하노라.

 

 

 

출처 :치유학교 원문보기   글쓴이 : 치유와회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