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기타, 정보 ▧

[스크랩] HOME (소향/복면가왕)

by 샬롬♡예루살렘 2017. 7. 12.

 

HOME (소향/복면가왕)

https://www.youtube.com/watch?v=vnViSPAqlYQ 

 

 

 

Home 가사.
(박효신 7집)

============================


꿈을 꾸고 있나 봐
 
흐린 풍경 속에 작은 문 하나
 
I wanna go home
저 문을 열어보면  
다시 나의 집으로 가는 길 있을까
 
깨어나는 나를 느껴  
선명해져 가는 문 앞에 서있어
 
So maybe I’m home 
멀지 않은 곳에서  
나를 기다리는 너의 기척이 들려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구름 위를 걷는 거야  
불확실한 삶을 살아간다는 건 
우리가 걸어나갈 한 걸음 한 걸음  
날 잡고 있는 그 손을 놓지 않을 거야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지금 이 순간에도 세상은 변해가고
 
그 안에 있는 너와 나의 모습도 변해가고 
오늘은 걷더라도 내일은 달려갈래
 
If you are there besides me  
Oh Home Oh Home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And I fly high 
I’m in sky high 
너를 안고서  
And I’m so alive  
seems like I belong here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Fly high 
I feel alright 
I’m so alive 
If you if you are there beside me  
I fly high 
I’m in sky high
 
Fly high 
I feel alright 
I’m so alive 
I will fight
 
나의 세상은 너  
너의 세상은 나인 거야
 

 

 

출처 : ARMY OF JESUS
글쓴이 : 은수 kallah 원글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