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깨우는 메세지 ♡

[스크랩] 원자력발전소 폭발의 실체 - 충격적인 동영상 -

by 샬롬♡예루살렘 2014. 3. 12.

 

할렐루야.

 

 

기도: 예수님, 나의 신랑이신, 주 예수님,,

 

지금 여기 게시하는 이 동영상을 통해 주님없는, 막연하고 공포스러운 두려움만이 시청자들 외 모든분들에게 퍼지지는 않기를 지금 기도드려요.  사랑합니다, 존귀하고 아름다우신 주 예수님, 사랑하고 찬양올려드립니다..

 

아래 게시되는 동영상 내용을 통해, 우리가 그저 겸손한 마음으로 회개하게 하여 주소서.

 

우리가 쌓아올린 죄악의 열매들이 우리 모두를 파멸로, 죽음으로 내몰고 있는 우리들의 어리석음을, 우리 모두가 주예수님 앞에서 조용히 고개숙여 인정할 수 있게 해 주소서..

 

주님께서 아래 동영상을 제가 볼 수 있도록 허락해 주셨을 때, 원자력발전소의 파괴가 불러일으키는 그 어마어마한 무게의 고통과 죽음이 얼마나 무서운 것인지 뒤늦게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기도드리기는, 아래 동영상을 보시는 모든 분들이, 일본을 원망하며 미워하는 마음을 갖지 않고 그러므로, 마음과 생각과 입술로 죄를 범하지 않게 해 주세요.  도리어 그들이 처한 위험하고 두려운 상황으로 인해 우리 모두 스스로가 마음을 주 하나님 앞에서 더욱 낮추어 일본의 구원을 위해 사랑으로 사랑으로 기도할 수 있게 되기를 기도드립니다.. 

 

동영상을 보는 모든분들께 사랑의 마음을 부어주소서.  저희들의 마음에 사랑이 너무나 없음을 고백합니다..  피해를 입은 일본을 불쌍히 여겨 주소서.  그들을 사랑합니다, 주님. 

 

사랑합니다, 주님.  감사드립니다. 

주님만 홀로 영광 받아주소서.

 

다시오시는 만왕의 왕, 홀로 빛나시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게시자 말: 아래 게시한 동영상을 작년에 우연히 보게 되었습니다.  원자력발전소 폭발이나 방사능의 위험이나 그런 것이 궁금하여 일부러 찾아본 것이 아니었고, 유투브상에서 다른 주제의 동영상들을 보다가 우연히 눈에띄어 클릭해서 보게 된 것이었습니다.

 

아래 동영상은 수년전 발생한 소련의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의 파괴 이후의 여러가지 상황들을 다큐멘타리로 외국방송사가 제작한 방송입니다.

 

이 동영상이 한시간반 정도의 긴 동영상임에도 제가 처음 봤을 때 굉장히 충격적이었고 두려운 가운데서 시간가는줄 모르고 보았던 것을 기억하고 있습니다.  그만큼 두렵고 충격적인 내용이었습니다.. 

 

동영상을 다 본 후에는, 지구의 한두 곳의 원자력발전소의 파괴만으로도 온 지구가 황폐해질 수 있다는 깨달음과 심각한 경각심이 생기게 되었습니다.

 

일본 원자력발전소가 쓰나미로 파괴되었고 여기저기, 이곳저곳에서 그로인한 피해 상황을 기사나 그 밖의 미디어매체를 통해 많은분들이 대략적으로는 알고 계신줄 압니다.  그러나 그런 몇가지 기사나 한두번의 매체를 통한 소식으로는, 통제가 상실된 원자력의 실제적인 파괴력의 10000분의 1정도도, 우리는 알고 있지 못하다고 저는 말하고 싶습니다.(동영상을 보시면 저의 이 말을 동감하실 수 있을 것입니다) 

 

제가 아래 동영상을 보고 여러 기독교 카페에 게시하여 알리고 싶은 마음이 크게 일어나긴 했지만 오랫동안 망설였고 게시할 수 없었습니다.  이유는, 많은분들로 하여금 막연한 공포에 사로잡히게 하고, 믿음없음으로 인해 일본을 원망하고 그들을 피의자로, 그리고 우리 자신은 피해자로 잘못 인식하여 입술로 많은 죄를 짓는 일들이 퍼질까 하는 마음이 들었기 때문입니다.

 

거듭 주님께 기도드리기는, 주님 없는 막연한 공포의 확산이 아니라 많은분들이 주님께로 돌이키게하는 한 도구로서의 아래동영상이 되기를 기도합니다.

 

일본을 위해 기도하고 주예수님 안에서 회개와 사랑의 말을 하는 댓글이 아니라면, 그 누구를 원망하거나 미움과 이기적인 마음에서 나오는 말로 죄를 범하시는 분이 생기지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할렐루야.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퐁퐁퐁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