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예수 그리스도 ♡

[스크랩] 병든 자를 위한 기도문

by 샬롬♡예루살렘 2014. 8. 31.

 

 

 

[시편 62:1-2]

나의 영혼이 잠잠히 하나님만 바람이여, 나의 구원이 그에게서 나는도다
오직 저만 나의 반석이시요, 나의 구원이시요,

나의 산성이시니 내가 크게 요동치 아니하리로다

For God alone my soul waits in silence; from him comes my salvation.
He only is my rock and my salvation, my fortress; I shall not be greatly shaken. {ESV} 

 

 

 

[이사야 58:7-8]

또 주린 자에게 네 식물을 나눠 주며 유리하는 빈민을 네 집에 들이며

벗은 자를 보면 입히며 또 네 골육을 피하여 스스로 숨지 아니하는 것이 아니겠느냐

그리하면 네 빛이 아침같이 비췰 것이며 네 치료가 급속할 것이며

네 의가 네 앞에 행하고 여호와의 영광이 네 뒤에 호위하리니

Is it not to share your bread with the hungry and bring the homeless poor into your house;

when you see the naked, to cover him, and not to hide yourself from your own flesh?

Then shall your light break forth like the dawn, and your healing shall spring up speedily;

your righteousness shall go before you; the glory of the LORD shall be your rear guard.{ESV}

 

 

 

[말라기 4:2]

내 이름을 경외하는 너희에게는 의로운 해가 떠올라서 치료하는 광선을 발하리니

너희가 나가서 외양간에서 나온 송아지같이 뛰리라

But for you who fear my name, the sun of righteousness shall rise with healing in its wings.

You shall go out leaping like calves from the stall. {ESV}

 

 

 

 

기도:

 

 

나의 좋으시고 거룩하신 하나님 아버지,

 

아버지의 이름을 찬양하고 송축하나이다!  아멘.  할렐루야.

 

주님의 사랑하는 자녀들의 병들을 지금 치유하여 주시기를 간절히 간구하시는

 

주 예수 그리스도, 거룩하신 우리 주 예수님을 바라보며 함께 마음을 합하여

 

기도드려요.

 

 

보석같으신 예수님의 간절한 기도의 간구하심을 들어주신 높으시고 찬양받기에

 

합당하신 하나님 아버지께 감사와 찬양 올려드리며,

 

 

나의 주 신랑, 신실하시고 거룩하신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아멘.  아멘. 

 

 

할렐루야.  아멘. 

 

 

 

 

 

<이미지 출처: http://www.seungdong.or.kr/wz_cms/board/view.asp?seq=1216&page=16&tbcode=praise03&code=&ViewType=>

 

 

 

 

 

출처 : 빛과 흑암의 역사 (성경연구, 프리메이슨, 일루미나티)
글쓴이 : kallah 원글보기
메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