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영상 보기: https://youtu.be/I33-i1YvuBk
[예언 전문]
주 여호와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모든 교회와 열방이 지금 방송을 듣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창조주이신 여호와, 우리의 목자이신 여호와 로히, 여호와 이레, 주님께서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여호와 닛시, 여호와 메카디시켐, 여호와 호세이누, 여호와 아도나이, 여호와 사바오스, 여호와 엘로힘, 주 여호와 엘리욘, 주 여호와 엘로헤카, 여호와 엘 샤마, 여호와 샬롬, 여호와 엘샤다이, 우리를 만드신 여호와 호세이누, 주 여호와 치드케이누, 여호와 엘기보어 하나님께서 오늘 저에게 말씀하셨습니다. 여호와 엘로힘, 아도나이, 사바오스, 샬롬, 호세이누, 여호와 엘리욘, 엘올람, 이레, 엘로헤카, 메카디시켐, 샤마, 여호와 엘기보어, 로히께서 오늘 아침 말씀하셨습니다. 오전 7시경 주님께서 놀랍고 역사적인 대화를 통해 말씀하셨습니다.
제 시간이 끝나는 것을 느낍니다. 제 시간이 끝나고 있습니다. 오늘 말씀에서 결국 제 시간이 끝나고 있습니다. 왜냐하면 오늘 아침 주님께서 지구에서 일어날 매우 역사적인 이벤트를 보여주셨기 때문입니다. 지구 곳곳에 있는 많은 사람들을 보여주셨습니다. 한 집회가 있었습니다. 어딘 가에서 열리는 그 집회에 저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잠시 후 갑자기 사람들이 들림을 받고 영화로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다시 말씀드립니다. 오늘 주님께서 저에게 보여주신 것은 전에 보지 못한 것이었습니다. 계속된 주님과의 대화에서 하나님 아버지께서 보여주신 것은 제가 본 것 중 가장 충격적이며 가장 역사적인 순간이었습니다. 메시아께서 오시고 교회가 천국으로 들어가는 날과 시는 오직 아버지께서만 알고 계십니다. 오늘 아침 7시 8분경, 주님께서 놀라운 환상을 보여주셨습니다. 환상 속에서 저는 어떤 집회에 있었습니다. 집회에 있을 때 주님께서 지구 전체를 보여주셨습니다. 그 다음, 저는 갑자기 사람들이 위로 올라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두가 같은 옷을 입고 같은 머리를 한 사람들을 보는 것은 충격이었습니다. 그들은 터번을 말은 것 같은 머리 모양을 하고 있었습니다. 사람들은 머리를 같은 옷으로 묶고 있었습니다. 그것은 빛나고 영화로우며 깨끗한 세마포였습니다. 머리 앞쪽에 매듭이 있었고 롤 모양을 하고 있었습니다. 마치 매듭을 묶어 말은 후 앞쪽에서 매듭을 만든 것 같았습니다. 롤 모양이며 직조된 것 같은데 머리를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람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그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모습을 매우 상세하게 보았습니다. 지구 인구와 비교할 때 많은 사람이 들림받지 못했습니다. 휴거 된 사람들은 매우 적었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땅에 남은 것을 보았습니다.
저는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주님께서 저에게 특별히 성도들이 천국에 들어가는 장면을 보여주셨습니다. 성도들이 땅을 박차고 하늘로 올라가는 모습은 놀라웠습니다. 교회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매우 충격적인 장면이었기 때문에 지금 제 시간이 끝나고 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제 시간이 끝났습니다. 교회가 들어가는 것을 보았고 모두 같은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지금 성도들이 지구를 떠나 천국문을 통과하는 것을 봅니다. 주님께서 성도들이 지구를 떠나 하늘을 통과한 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자세히 보여주셨습니다. 성도들이 드디어 들어갔습니다.
그들을 보았고 천국문으로 들어갔습니다. 오늘 본 것이 이것이었습니다. 오늘 주님께서 저에게 특별히 매우 두렵고 돌이킬 수 없는 이벤트를 보여주셨습니다. 이 시간 메시아께서 오신다는 소식이 지구 끝까지 전파된 것은 분명합니다. 섬, 호수, 바다, 강, 시내, 산과 바위와 계곡과 모든 대륙, 모든 사람, 언어들이 이 소식을 들었습니다. 이 소중한 시간, 주님께서 메시아의 오심 즉, 교회의 들림에 대하여 말씀하셨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들림을 받는 것을 보았습니다. 많은 사람이 아닙니다. 성도들이 들어가는 것을 보았는데 모두 같은 옷을 입었습니다.
성경을 보시면,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는 소리가 있을 때부터 왕이시며 주님이신 메시아께서 나타나실 때까지의 시간이 매우 짧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다시 말씀드립니다. 하나님의 친척(세례요한)이 이 땅에 나타내서 메시아의 오심을 선포하기 시작한 때부터 메시아께서 등장하실 때까지의 시간은 짧았습니다.
저는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 7시 8분경, 교회가 지구를 떠나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들이 흙을 떠나 공중으로 솟구치는 것은 놀라운 장면이었습니다. 그 장면은 놀라웠습니다. 저는 크게 충격 받았습니다. 저는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모든 것을 잘 볼 수 있도록 주님께서 느린 장면으로 보여 주셨습니다. 그들이 머리에 있는 터번도 보았습니다. 같은 옷, 세마포, 빛나고 깨끗하며 영화로운 옷을 입었습니다. 제 삶을 통해 오랫동안 제가 외친 것이 바로 이것이었습니다.
이것이 제가 오랜 세월 여러분에게 말해온 것입니다. 메시아께서 오시니 열방은 준비해야 한다고 말한 것입니다. 준비는 의로움과 거룩함을 회복하는 것임을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또한 마치 지구가 영원할 것처럼 행동하는 것을 중지해야 합니다. 이것은 심각한 회개의 명령입니다. 저는 그 이유를 모르지만 케냐는 지금 전국적으로 그동안 외친 음성에 반하여 교회가 저지른 패역한 죄를 회개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그런데 지금 주님께서는 인간의 휴거, 교회가 천국에 들어가는 일을 말씀하고 계십니다. 이런 놀라운 일로 인하여 저는 충격을 받았고 제 시간이 끝났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제 시간이 빠르게 끝나고 있습니다. 교회의 시간도 역시 끝나고 있으며 주님께서 세계 각국의 모든 사람들에게 온전한 의로움으로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하라고 명하고 계십니다.
오대양과 섬, 남쪽으로 뉴질랜드, 호주로부터 북쪽으로 핀란드, 대한민국, 카나다, 네브라스카 그리고 칠레의 컨셉시온부터 남미의 최남단에까지 주님께서 명하고 계십니다. 주님께서는 모두 회개할 것을 명하십니다. 주님 앞에서 무릎 꿇고 회개하되 마음 깊은 곳으로부터 우러나오는 회개를 하라고 말씀하십니다. 예수님을 영접하고 죄를 버리고 죄를 거부하고 이 땅의 모든 악을 버리라고 말씀하십니다. 그리고 영화롭고 놀라우며 영원한 야훼 하나님의 천국을 더 잘 준비하라고 하십니다.
반복합니다. 성경에서 보시면 하나님의 친척이 보내심을 받아서 메시아의 오심을 선포하기 시작한 때부터 주님께서 직접 나타나실 때까지의 시간은 짧습니다. 따라서 모든 열방은 메시아의 오심을 준비해야 합니다. 그래서 주님께서 여러분 마음 속에서 역사하시도록 해야 합니다. 지금은 깨어나야 할 때, 결산의 때, 진실의 때입니다. 모든 사람들이 진실을 직면할 때입니다. 여러분은 천국에 들어갈 것인가요? 여러분은 의로움으로 준비되어 있나요? 여러분은 거룩함을 선택하시겠습니까? 성경은 거룩함이 없이는 아무도 주님을 뵐 수 없다고 말씀하고 있습니다. 다시 말해, 거룩함이 없이는 여호와의 영화로운 나라에 들어갈 수 없습니다.
케냐의 경우는 진정으로 회개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너무나도 많은 것을 받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케냐가 받은 것을 취급하는 모습을 볼 때 두려움에 떨었습니다. 케냐는 하나님의 사자를 해치고 죽이려고도 했습니다. 독살하려고도 했습니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할 수 있나요? 여러분은 이런 일들을 저질렀습니다. 그럼에도 이 땅에서 많은 불구자들이 걸었습니다. 지구 상에서 가장 많은 불구자의 치유가 일어났습니다. 지구 상에서 가장 많은 맹인의 치유가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가장 많은 HIV 에이즈 환자와 귀머거리와 벙어리 등 모든 질병이 이 땅에서 고침을 받았습니다. 휴거를 기다리고 있는 오늘까지도 교회 안에서 사람들이 치유를 받고 있습니다.
모든 열방은 준비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모든 사람들은 죄를 인식하고 거부할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기 때문입니다. 메시아의 길을 준비하라는 외침도 들렸습니다. 메시아의 길을 준비하십시오. 회개하십시오! 천국이 가까우니 회개하십시오. 다시 말씀드립니다. 오늘 아침 7시 8분경, 주님께서 저를 놀라게 하셨습니다. 교회가 들림 받는 것을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이 예언을 선포할 수 있는 시간을 주시지 않을까봐 당황했습니다. 여러분에게 경고하여 제 사명을 잘 마칠 수 있기를 원했습니다. 이 예언을 발표하기 전 휴거가 일어날지도 모른다는 생각에 두려웠습니다. 저는 사람들이 공중으로 올라간 후 천국에 들어가는 것을 보았습니다. 오늘 아침 이곳에서… 이번에 주님께서 휴거 성도들의 모습을 매우 상세히 보여주셨습니다. 이전까지는 대부분 먼 곳에서 휴거의 장면을 보았습니다. 이번에는 주님께서 저를 들어 올리신 후 자세히 볼 수 있도록 휴거 성도들을 가까이 보여주셨습니다. 저는 성도들이 어떻게 지구에서 위로 솟구치고 올라간 후 천국에 들어갔는지 보았습니다. 놀라운 장면이었습니다. 저는 메시아께서 오시는 것을 보았습니다. 이미 말씀드렸습니다. 성경에 따르면, 주 예수님의 친척이 주님의 영화로운 오심을 전파하기 시작한 후 메시아께서 직접 나타나실 때까지의 시간은 짧습니다. 제 시간이 다 끝난 것을 느낍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들을 준비하십시오. 저는 성경에
기록된 바로 그 사람입니다. 저는 “보라, 내가내 사자를 보내리니 그가 네 앞에서 네 길을 준비할 것이라”고
예언된 바로 그 종입니다. 들을 귀가 있는 자들은 주님의 음성을 들을지어다. 샬롬!
.....................................
제가 어제 말씀드린 것처럼 우리는 신령과 진정으로 회개해야 합니다. 어린 아이처럼 회개해야 합니다. 시내산에 여호와께서 내려오시기 전 이틀 동안 백성들에게 옷을 빨게 하신 그 이유와 이번 전지구적인 회개의 통곡은 깊은 연관이 있었던 것입니다.
성도 여러분, 이제 우리는 지구를 떠날 것입니다. 홀연히 우리의 옷이 영화롭게 변화되면서 공중으로 들림을 받을 것입니다.
제가 누누히 두 마음을 경고했습니다. 누누히 한국교회의 죄악에 대하여서도 책망을 했습니다. 여자들의 옷차림에 대하여 왜 선지자님께서 그토록 반복적으로 책망하시는지도 설명드렸습니다. 교회 올 때만 긴치마를 입고 직장에서 바지를 입는 것은 세상을 두려워하는 것입니다.
'예수님의 재림 ♡' 카테고리의 다른 글
(펌글) 휴거 신부의 몸의 변화 * 대부흥의 추수 * 휴거 - (3 개의 간증 모음글) (0) | 2017.01.17 |
---|---|
[스크랩] 2017년 1월 15일 ‘댄’ 형제가 전달하는 메세지입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존재했던 모든 것이 아득한 기억이 될 것이다.” (0) | 2017.01.16 |
[스크랩] 2016년 8월 28일 ‘스티븐’ 형제가 나누는 메세지. “하나님의 아들들” (0) | 2017.01.14 |
[스크랩] 비상상태로 지켜보아야 할 이번 한 주 (0) | 2017.01.09 |
시편 83장이 너희에게 이제 이르렀느니라 (2016 11 26, Maurice Sklar 를 통한 계시적 메세지) (0) | 2016.11.27 |